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고소한 옥수수 그대로 인디안밥 쏙쏙pack(feat 우유)

by 박작가님 2021. 7. 22.
반응형

농심 인디안밥을 한손에 쏙 들어가게 만든 쏙쏙팩이 나왔네요.

인디안밥도 나온지 오래된 과자네요. 예전에 인디안밥 처음나오고 우유에 말아먹는게 맛있어서 여러번 사먹은 추억이 있네요.

인디안밥입니다. 가격은 천원내외 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꽤 오랬동안 사랑받은 과자인데, 왜인지 요즘 편의점에는 찾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원재료입니다. 옥수수펠렛과 미강유, 팜유, 스위트콘 시즈닝으로 알러지유발물질로 우유와 대두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인디안 캐릭터가 귀엽습니다.

헤이루 1리터 우유도 같이 사왔어요.

CU heyroo 1L우유는 매일유업에서 만드는군요

인디안밥입니다. 바삭하고 살짝 짭쪼름한? 맛이 괜찮죠. 저는 다른과자에 비해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 좋더군요.

과자를 넣고 우유를 부으면 완성

이것저것 복잡한맛이 안나고 고소해서 우유랑 참 잘맞는거 같아요. 예전에 먹던 맛 그대로네요.

바삭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옛날 생각 나고 참 좋네요. 앞으로도 롱런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