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 시니어의 체중조절 영양밸런스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1. 6. 19.
728x90

체중조절용,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오롯밀시니어 단백질쉐이크를 먹었어요.

오롯밀 단백질 쉐이크에요. 운동할때 먹는 보충제는 보통2kg으로 나오고 통도 무지 크게 나오는데 이 제품은 시니어용 체중조절 식품이고, 용량은 750g이에요. 쉐이크용기가 작아서 잡기 편하고 공간도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스푼이 이렇게 따로 들어있어요.

시니어쉐이크 주문시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쉐이커 보틀이에요.

보틀 중앙에 오롯밀이라고 적혀 있어요. ㅎㅎ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는 홍삼맛, 고구마맛, 곡물맛 3종류가 나오나봐요.

뚜껑을 열어봅니다. 입자가 굉장히 고와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어도 좋고, 물에 넣어 섞어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고소한 향+땅콩향이 느껴져요.

보틀에 이렇게 눈금이 인쇄되어 있어서 만들때 우유나 물의 양을 조절가능한 점이 편리해요.

저는 두유에 섞어 먹었어요. 200ml 두유를 먼저 넣고 그 위에 두 스푼 넣어 잘 섞어주면 됩니다. 입자가 고와서 금방 섞여서 참 편했어요.

맛은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땅콩향이 나서 맛있었어요. 두유에 넣어먹었지만 그냥 물에 넣어 먹어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운동목적이 아니라 식사대용, 체중조절용 식품이라 일반 보충제와 다르게 단백질 외에 건강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점이 참 좋고요. 풀림도 좋고 목넘김도 넘 좋아요. 200ml 한컵 마셨는데 은근 배가 차네요. 다이어트하시는분, 또는 시니어분이 드시기 참 좋을거 같아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앞으로 아침은 오롯밀 마셔야겠어요.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 750g 곡물맛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