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에너지드링크 HOT6 더킹러쉬

by 박작가님 2021. 8. 24.
반응형

에너지드링크 핫식스 더킹러쉬를 먹어보았어요.

핫식스는 레드불처럼 고카페인음료로, 밤에 공부할때, 졸릴때 한캔씩 먹으면 커피보다 효과가 더 좋기로 유명하죠.

피로회복제 박카스에 들어있는 성분인 타우린이 들어있고, 카페인 등이 있어서 정신이 또렷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료에요. 요새는 밤새기전 커피를 마시지 않고 핫식스를 마신다더라고요. 게임할때, 공부할때, 집중할때 마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다만 고카페인음료이기때문에 많이 마시면 건강에 좋지 않아 하루에 한캔 이상은 마시지 않는게 좋아요.

핫식스 더 킹 러쉬입니다. 에메랄드 색상이 참 멋지네요.

지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에서도 후원사로 활약했죠. 아프리카티비에 핫식스배 스타리그 지난시즌에 재밌게 봐서 핫식스도 기억에 남네요.

 

마카와 카페인, 그리고 타우린 등이 들어있어 아이콘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355ml이고 칼로리는 15kcal로 놀랍도록 칼로리가 적네요.

탄산이 들어있어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옵니다.

맛은 상큼한 파인애플맛이 납니다. 탄산이 올라와서 시원하게 먹으니 참 맛이 좋네요.

먹고나서 30분 정도 지나니 제 경우에는 정신이 또렷해져서 집중이 잘되서 참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자주먹지는 않고 한달에 딱 한번 정도만 마셔야겠어요. 부작용은 잠이 잘 안온다는거 ㅎㅎ 당일에 정신또렷하게 집중하고 나면 다음날 피로해지는 것 등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가끔 시험전에 한캔 마시면 확실히 공부할때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