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스낵은 언제나 농심 수미칩 오리지널 #내돈내산

by 박작가님 2021. 8. 4.
반응형

농심 수미칩 오리지널을 사먹었어요.

수미칩은 농심에서 출시한 감자칩으로, 국산감자인 수미감자로 만들어서 수미칩이라고 불려요.

감자칩시장이 보통 포카칩과 포테토칩으로 양분화 되어있었는데 농심이 수미칩으로 감자칩전쟁에 참전하였죠.

포장지도 블랙을 배경으로 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어요.

365일 국산감자로 만들어요. 수미감자는 충남과 경북에 주요산지가 있나봐요.

 

하단에도 수미칩이라고 문구와 사진이 들어 있어요.

영양정보에요. 지방을 25%줄였다고는 하지만 영양정보상에는 비중이 꽤 높습니다. 그리고 나트륨과 탄수화물 순으로 높네요.

생감자 94% 그리고 기타 팜유 미강유 등이 들어갑니다.

바삭한 수미칩이 안에 들어있어요.

포장봉투를 보면 누르면 과자 쉽게 부서질것 같은데, 유통이 잘 되어서 감자칩이 모양 그대로 잘 남아있네요.

확실히 기존감자칩보다 담백한 맛이 있네요. 사실 감자칩이 보통 90%이상이 감자이기에, 제조방법이 특이하기보다는 역시 감자의 차별화 수미감자를 쓴 것이 맛의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양이 좀 적다싶은거만 빼고(뭐 근데 이건 모든 감자칩이 그러하니..) 맘에 드네요. ㅎㅎ 수미칩 바삭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