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피파게티, 피자+스파게티 퓨전, #내돈내산

by 박작가님 2021. 8. 6.
반응형

피파게티라는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었어요.

이름도 생소하죠 피파게티, 피자와 스파게티의 합성어에요. ㅎㅎ

피파게티 콤비네이션 입니다. 피자토핑이 스파게티 위에 듬뿍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딱 봤을때는 피자처럼 생겼어요 ㅎㅎ

나름 치즈와 불고기, 옥수수콘, 페퍼로니, 블랙올리브까지 들어있을건 다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어도 냉동피자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전자렌지에 넣고 2분 30초간 돌리면

피자스파게티, 피파게티 완성이에요.

여기까지는 1인 피자같네요 ㅎㅎ;

치즈안쪽에 이렇게 스파게티가 숨어있습니다. 이제 좀 스파게티 답군요 ㅎㅎ

토마토? 미트소스 스파게티입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치즈랑 잘 비벼봅니다. 이렇게 보니 온전한 스파게티네요.

미트소스와 치즈의 조합이 참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길게 1도 없어요. 정말 맛도 좋고요. 피파게티 독특하네요. 편의점도시락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군요. 앞으로 어떤 새로운 도시락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