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상암 DMC 직장인 중국요리 맛집 차이

by 박작가님 2021. 9. 3.
반응형

상암동에서 직장인분들이 점심에 많이 찾는 차이에 다녀왔어요.

이 날은 회사에 특별한일이 있어서 법카로 결제한 남돈남산리뷰에요. ㅎㅎ 정통중국요리맛집이고 홀이 넓고 룸도 많아서 간담회나 직장인 회식하기도 딱좋은곳이에요. 저는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사람이 정말 많아요. 홀도 큰데 자리가 꽉차있고 직원분들이 정말바쁘게 움직이십니다. 제가 점심 피크타임에 방문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사람이 참 많아요.


전 짜장면을 시켰고 일행분들은 볶음밥을, 그리고 다 같이 먹으려고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이 날 제가 종이에 메뉴를 적어서 주문했는데 탕수육 소라고 한자로 적었는데 중간사이즈를 주셨어요. 작은거시켰는데 ㅜㅜ 그래서 맛있는 탕수육을 넉넉히 먹게되었어요. ㅎㅎ (훈훈한 결말?)


탕수육이 작은걸주문했는데 주문이잘못되어 중간사이즈가 나왔어요 ㅎㅎ 양 적당하고 좋더라고요. 짜장면은 차이의 기본짜장은 간짜장이에요. 짜장과 소스가 따로나와서 비벼먹는방식이에요. 보통짜장이 간짜장이어서 저는 좋았어요. 사람이 엄청많아 놀랐던 기억이나네요. 법카로 긁은 남돈남산(회돈회산?) 리뷰입니다. ㅎㅎ
회사법카로 맛있는 자장면먹었으니 더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