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홍대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

by 박작가님 2023. 2. 5.
반응형

 

홍대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소요되고요. 쭈꾸미만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홍대가 본점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장은 위 사진처럼 되어있고요. 점심이나 몰리는 시간에 웨이팅이 좀 있는 편입니다.

테이블은 둥근테이블이고요. 보시면 의자 받침을 열면 아래에 가방놓는 공간이 있습니다. 외국인도 종종 보입니다. 런치타임에는 정식으로 즐길 수 있고, 런치메뉴는 주말은 제외입니다. 저는 쭈꾸미+알마니볶음밥 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사이다를 하나 주문했어요.

맛은 다소 맵지만, 누룽지를 같이 주기때문에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도 넣어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고 좋아요. 쭈꾸미와 양념 등이 나와서 조리해서 먹는 방식입니다. 쭈꾸미 살이 통통하고요. 식감이 쫄깃해서 참 좋네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수 있게 맛있게 맵습니다. 홍대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젊은 분들이 많이 찾고요. 아까 적은대로 외국인도 종종 옵니다.

 

쭈꾸미를 다 먹으면 알마니볶음밥이 나옵니다. 알이 톡톡씹혀서 좋았습니다. 쭈꾸미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은근 배부르고 좋아요. 메뉴가 쭈꾸미 하나에 집중해서 참 좋습니다.홍대 쭈꾸미하면 여기가 가장 먼저 생각나요. 홍대 오고 쭈꾸미 생각날때 방문하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