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다미나로 챙기는 100년 건강 다미나 909 에너지드링크 먹어봤어요

by 박작가님 2019. 4. 8.
반응형


여명808 후속작 에너지드링크 다미나909 먹어봤어요. ㅎㅎ 지난주 마라톤대회때 get it한 다미나909에요 ㅎ 처음봤을때 새로운 숙취해소음료인가했는데 알고보니 에너지드링크더라고요! 저는 술을 잘 즐기지않아 숙취해소음료는 별로필요하지않지만 에너지드링크라면 얘기가 다르죠 ㅎㅎ 하나 까서 먹어봅니다 ㅎ 1세트당 5개 들었고요. 가격은 잘 몰라서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15캔에 7만원대 ㄷㄷ.. 1캔에 대략 4500원 하는 고급음료네요 오아!! 비싼거구낭...

캔 겉모습은 발명하신사장님 얼굴이 인쇄되어있고 고급스럽게 황금색 코팅이되어있어요. 저 사장님 마라톤뛸때 직접봤음 ㅎㅎ 엄청 인상좋게 생기셨어요. 잘마실게요 사장님!

한캔에 140ml고요. 국제발명특허품이고요. 살짝먹고 캔에 남아있는 액체로 봤을때 갈색빛깔을 띄고 있네요.

몸에좋은거 엄청들어있어요 국산 오리나무 대추 생강들어가고요 중국산 토사자 사상자 단삼 원지 구기자 오미자 꿀 등 한약재가 아낌없이 들어갔어요. 화학성분은 1도 안들어가보여요. 남녀노소 1일 2회 이상 매일 드시면 참 좋다고 합니다. ㅎㅎ

가장중요한 맛은요? 음 첫맛은 달콤한 쌍화차랑 비슷한맛이납니다. 아주 쪼끔 더 끝맛이 수정과느낌이 난달까 아주 약간 쌉싸름해요. 한약처럼 쓰지않고요. 저는 꽤 먹을만했어요. 양이 140ml라 쫌 작은감이 있나 싶었지만 먹어보니 딱 적당한거 같아요. 왜 그런거있잖아요. 요구르트는 딱 쪼그만 병에 먹어야 제일맛있는.. 그런거 같아요. 딱 먹기좋은 크기인거 같아요. ㅎㅎ

먹으니까 뭔가 힘이 나는거 같은 느낌이네요. 핫식스나 레드불 같은 고카페인음료는 자주먹음 심장에 안좋다는데 요건 괜찮아보여요. 건강하게 힘내서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다미나909 140ml 1캔 그래미에너지드링크 국제발명특허건강음료차 DAMINA909 그래미 다미나909 140mlx15캔 에너지드링크 자양강장, 15캔, 140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