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영진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1.
반응형
영진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 먹어 본 후기입니다.

요거는 피곤해서 학교자판기에 캔커피나 하나 뽑아마시러 갔다가 옆에 있길래 하나 뽑아먹어 봤어요. 자판기에 이게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의약외품이고요. 요건 원재료를 아무리봐도 모르겠네요 ㅜ 그걸알고있듯 글자크기가 엄청 조그맘 ㅎㅎ 일단 눈에 띄는것은 타우린! 박카스에 들어있는 그게 들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사과농축과즙 들어있고요. 반대편에는 먹을때 주의사항이 엄청 빽빽히 적혀있네요. 보기만 해도 눈이 아픕니다. ㅜ

뚜껑을 열면요. 무색투명한 액체가 나옵니다. 마시면 새콤하면서 박카스맛나요. ㅎㅎ

맛으로 먹는건 아니고 피곤할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드시기전 주의사항 꼭 읽어보시고 드시길!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