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조지아 맥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라떼 렛츠 기릿

by 박작가님 2019. 4. 21.
반응형
요즘 유튜브 방송 와썹맨 재밌게 보고있어요 ㅎㅎ
와썹맨은 god 멤버 박준형이 진행하며 BAAAM~ LETS GET IT 등 다양한 유행어와 텐션이 아주 볼만한 프로그램이에요. ㅋㅋ 주 컨텐츠는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는 거고요. 입담과 텐션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한국외대 동국대를 방문하여 큰 인기를 얻고있죠 ㅎㅎ

근데 와썹맨보면 항상 코카콜라 제로가 나와요 ㅎㅎ 예전에 와썹맨이 광고모델로 나왔었나봐요. ㅎㅎ 와썹맨에서는 정식PPL은 아니고 PPL해달라고? 자꾸 등장하는거 같아요. 그러다 얼마전에 킨텍스 모터쇼편에서 코카콜라 계열인 조지아 PPL을 하기도 했죠. ㅎㅎ 와썹맨 이모티콘 준다길래 저도 받아서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 요번에는 맥스를 먹어보았어요. ㅎㅎ

저희 학교 5층에 프론티어관에 자판기에서 팔아서 레츠기릿!!

캔커피는 확실히 커피우유보다 원유의 청량감은 떨어지는거같아요. 그만큼 유통기한이 무지~길다는 장점은 있지만.. 조지아캔커피는 오리지날과 요 노란색 맥스 2종류가 있는데요. 오리지날은 약간 시럽많이넣은 아메리카노 맛이고, 요 맥스는 오리지날에 약간에 탈지유(가공우유)를 탄 맛이에요. 약간 우유비스므리한 맛이남 ㅎㅎ 사실 요 맥스도 와썹맨 버전이 나왔는데 자판기커피는 아직구버전을 팔고있네요. 아쉽 ㅜ

조지아 맥스 마신지 얼마안돼서 요번엔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라떼를 마실기회가 생겼어요. ㅎㅎ 조지아도 종류가 많네요. ㅎㅎ 고티카 빈티지라떼 맛은 조지아 맥스에서 단맛이 한 30% 감소하고 우유향이 30% 증가한 맛이에요. ㅎㅎ 얘도 캔음료라 원유의 그 맛은 그냥 얼핏따라한 느낌이랄까.. ㅜ 저는 커피우유가 입에 더 맞는듯해요. 조지아에서도 커피우유 만들면 참 좋을텐데 ㅜ

와썹맨 덕에 조지아 커피 엄청먹네요. ㅎㅎ
와썹맨 흥하길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