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고급 초콜릿 길리안(guylian)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4.
반응형
고급 벨지안 초콜릿 길리안 먹은 리뷰 입니다.

사먹은건아니고 누구한테 선물받아서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요런 귀한초콜렛은 비싸서 잘 안먹고 저는 싼것만 먹는데 웬일로 호강하네요.


포장패키지도 엄청고급져요. 나 비싼초콜렛이야! 라고 말하는거 같네요. 포장도 종이포장 위에 투명비닐포장되어있어요. ㅎㅎ 전면부 하단에 3가지 색상의 초콜릿사진이 들어가고요. 3가지 맛이라는 뜻이겠죠. 상단에는 길리안이라는 이름이 금박재질로 인쇄되어있어요.

뒷면에보니 밀크, 다크, 화이트 3종의 초콜릿이 들어있대요. 각각의 원재료가 적혀있습니다.

총내용량은 90g이고 칼로리는 535kcal 입니다.


먼저 연한갈색으로 보이는게 밀크초콜렛입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우리가 아는 고급스러운 초콜렛맛이 납니다.


두번째는 블랙초콜렛인데요. 약간 겉부분은 카카오초콜렛느낌납니다. 밀크보다 진해요. 근데 안에는 또 부드럽습니다. 밖과 안이 맛이 살짝달라서 조화를 이루네요. 바닥에는 약간 유크림같은게 섞여있어서 달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마지막은 화이트초콜렛입니다. 이건 약간 허쉬초콜릿쿠키앤크림맛납니다. 화이트초콜렛은 사실 초코느낌보다 달달한 설탕크림같은 맛이라 전 별로선호하진 않아요. 안에는 밀크, 블랙처럼 부드러운 초코렛이 들어있고요. 겉부분과 안부분을 같이 먹으면 맛도, 식감도 달라서 자연스레 조화가 일어나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양은 생각보다 적어 아쉽지만, 고급스러운 초콜릿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