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푸르밀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 블루베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5.
반응형
푸르밀에서 나온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 요구르트 블루베리 먹은 리뷰 입니다.

푸르밀에서 나오는 유제품, 요거트류가 상당하네요.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는 GS25에서 구매했어요.


이 요거트의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상단에 요거트에 빠진 블루베리의 사진을 넣었고 전면 좌측에는 제품명을, 우측에는 푸르밀전속모델(갑자기..?) 하지원배우 사진이 넣어져있어요. 전,후면 다 같습니다. 하지원배우 참 좋아하긴하지만 조금 갑작스럽네요;

요거트의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135kcal입니다. 비피더스 유산균이 0.0007836%들어있고, 블루베리농축과즙이 0.22%들어있습니다.


제품의 측면에는 장건강에 좋은 드링킹요구르트라는점을 강조하고 있네요. 올리고당, 프로바이오틱유산균, 과일 등등을 강조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l, 탄수화물 27g, 당류 18g, 지방 1g, 포화지방 0.9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4.7g 입니다.


반대쪽면에는 제품명, 원재료등의 세부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혼합분유(네덜란드산), 스위티스와이어프400, 올리고당 2%, 폴리덱스트로스, 가공전지분(외국산), 정제가공유지(외국산), 유크림(외국산), 유청분말(국산 50%, 외국산 50%), 펙틴, 블루베리농축과즙 0.22%, 합성향료(블루베리향), 뉴트리푸드와일드베리, 구연산나트륨, 수크랄로스(감미료), 혼합제제, 비피더스유산균(ml당 1천마리이상) 입니다.


요거트색은 연한 블루베리색을 살짝띄는  하얀색입니다. 맛은 새콤하고 블루베리맛이 납니다. 첫맛은 블루베리맛이 나고 이후 새콤한맛이 올라와요. ㅎㅎ 장에좋은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 유산균이 들은 점이 다른 요거트와 차별화 포인트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블루베리맛 ●●●○○
새콤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