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바나바나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5.
반응형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바나바나우유 먹은 리뷰입니다.

덴마크 우유는 동원F&B에서 만들어 유통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진짜덴마크에서 수입하는줄... 그럼 이 가격이 나올수없겠죠. ㅜ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바나바나우유의 종이패키지는 진한 노랑바탕에 연노랑으로 전경을칠하고 그안에 진한갈색으로 제품명을 표기하였어요. 배경에는 재밌고 아기자기한 바나나 패턴그림을넣었네요.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20kcal입니다. 원유가 50%, 바나나농축액이 1% 들어있어요.


진한하루를 위한 달콤처방이래요. ㅎㅎ 유머러스하네요. 나는바나바나야. 맛있어서 바나바나나? ㅎㅎㅎ 이런 창의적인문구 아이디어낸 직원은 마케팅팀일지 디자인팀일지 새삼궁금해지네요.

바나바나우유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35g, 당류 29g, 지방 6g, 포화지방 4.2g, 콜레르테롤 20mg, 단백질 7g 입니다.


원재료는 원유 50%(국산), 정제수, 설탕, 탈지분유(미국산), 덱스트린, 바나나농축액 1%(이스라엘산), 메이플시럽, 합성향료(크림바나나향, 커스터드케익향), 정제소금, 키로틴, 바나나추출물 입니다.

원유가 50% 들어가서 참 좋네요.(원유빌런)


종이팩을 열면 우유가나오는데요. 꽤 많이 진한 노란색입니다. 오 이렇게 진한노란색의 바나나우유는 처음봐요. 제가 여태 먹어본것중 노란색깔이 가장 진할듯 하네요. 맛은 진한 바나나우유 맛입니다. 씨유 헤이루 바나나우유보다 1.2배정도 진해요. 크림바나나향 향료가 들어가서 크리미한 맛도 약하지만 전해지는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바나나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