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공릉동 전설의짬뽕에서 마파두부밥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4.
반응형
공릉동 전설의 짬뽕에서 마파두부밥 먹은 리뷰 입니다.

공릉동짬뽕전문점인데 메뉴가 늘어나더니 요새는 마라탕, 마라샹궈도 하더라고요. 마라탕이 요새 대세는대세인가봐요.

마라샹궈, 마라탕등 메뉴가 늘었어요.


마라탕채소를담을수 있게 채소, 어묵이 진열된 공간이 새로 생겼네요.


저는 마파두부(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마파두부밥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마파두부밥이라고 안하고 마파두부라고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밥도 같이 나옵니다. 제가 중국집에서 잡채밥과더불어 가장즐겨먹는 메뉴에요.


밥도 적당히 질고, 마파두부도 맛있네요. 칼칼한소스와 부드러운 두부식감이 마파두부의 매력이죠. ㅎㅎ


마파두부먹음 이렇게 짬뽕국물도 같이줍니다. 짬뽕국물은 그냥 무난무난하네요.


배가고파서 순삭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