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나들이, 선식당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20. 5. 1.
반응형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뒤편 트리플 스트리트에 위치한 선식당 방문한 리뷰에요.

트리플스트리트라는 대형몰이 송도에 있더라고요. 가보니 대행 의류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가 넘 잘되어있었어요.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다니고, 길도 넘 깨끗해서 놀랐습니다.

건물들이 다 크고 특색있어요. 고층아파트가 정말 많아서 인상적이에요.

송도 선식당은 트리플스트리트 C동 B2층 푸드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선식당 입구 입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2층 푸드거리 밖으로 나가면 벚꽃으로 만든 작은길이 있어요. 선식당 바로 옆에 있는 입구로 나오면 있답니다. 여기서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더라고요.

이렇게 멋지게 길을 만들었어요. 약 50미터 남짓되어보입니다.

전문식당가 입구에요.

나들이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패션거리 지하 푸드코트에 이런 멋진곳이 있을줄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여기 인상깊었어요.

날씨도 넘 좋고 햇볕받으며 앉아있으니 넘 기분이 상쾌했어요. 선식당에서 웨이팅 기다리며 여기서 좀 쉬다가 순서가 되어 다시 들어가봅니다.

선식당 메뉴판이에요. 저는 잠발라야볶음밥, 스파이시양지팅먄. 꿔바로우, 그리고 제로코크 주문했어요.

주문한 꿔바로우에요, 바삭하고 쫄깃한 튀김옷의 고기에, 위에 탕수육 소스가 뿌려진 정통 중국식 탕수육이에요. 그리고 가장 위에 토핑으로 그래놀라와 슬라이스 아몬드가 올라가서 오독오독한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아래쪽에는 신선한 채소가 들어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스파이시 양지탕면이에요. 신선한 청경채와 양파, 그위에 고추가 올라가 있네요. 아래에는 소고기 양지와 면이 들어있고요. 짬뽕처럼 매콤한 맛이에요.

마지막은 잠발라야에요. 매콤한 해산물볶음밥, 그 위에 닭가슴살과 파인애플이 올라갔어요. 개인적으로 밥양이 많아서 가성비로 참 좋아요.

https://youtu.be/q7M5SUY6CYI

음식을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ㅎㅎ

테이블이 가득 찼네요. 넘 먹음직스러워요.

잎접시에 덜어서 볶음밥도 먹고요.

 

스파이시 양지면도 먹어요. 국물이 매워서 건더기만 건져먹었어요.

 

꿔바로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선식당 요즘 핫하네요. 가성비 뛰어나고 식재료 신선하고 참 좋은곳 같아요. 서울쪽에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