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마곡 맛집 선식당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3. 26.
반응형

9호선 신방화역 맛집 선식당 다녀온 리뷰 입니다.

마곡지구가 요즘 핫하죠. 의료특구로 지정되기도 하고 근처에 LG사옥도 있고, 서울식물원도 생기고 정말 많은 발전을 이룬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마곡나루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선식당입니다.

선식당은 스테이크, 샐러드, 누들, 볶음밥 맛집으로 9호선 신방화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후 오른쪽으로 길 건너서 송화초등학교와 비즈니스 고등학교사잇길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도보로 약 10~15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선식당 입구입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봅니다. 샐러드, 라이스누들, 파스타, 튀김요리, 볶음밥, 면 이렇게 6종류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1인 1주문 원칙이고, 음식이 남을경우 직원분께 말씀드려  포장해 갈 수도 있대요.

저는 샐러드 중에는 로스트치킨/새우 샐러드가 맘에 들어 주문했고,

잠발라야가 뭔지 궁금해서 이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튀김도 하나 먹어보려고 사천꿔바로우 주문했습니다. 꿔바로우엔 탄산이죠. 음료는 사이도 주문했습니다.

사이다는 스프라이트를 줍니다.

밑반찬은 김치와 무피클이 나옵니다.

보통 평일 11시부터 9시까지 영업하고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래요. 라스트 오더는 8시 40분 입니다.

주변에 아파트단지가 많아서 가족단위 손님이 많이 오는거 같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커플들도 많이 오는거 같습니다. 제가 왔을때도 커플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음식이 나왔어요. 주문을 많이 해서 곁들여 먹을 국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테이블 한가득 푸짐합니다.

주문한 잠발라야 파인애플 볶음밥입니다. 밥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가격은 2020년 3월 기준 8,000원, 가격대비 양이 괜찮네요. 저는 볶음밥 좋아해서 참 좋았습니다.

꿔바로우입니다. 중국식전통탕수육이죠. 납작하게 돼지고기를 잘 눌러서 튀긴음식입니다. 쫄깃한 튀김옷과 돼지고기가 매력인 음식이죠. 간혹 다른곳은 딱 꿔바로우만 주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견과류도 뿌려주고, 신선한 채소도 들어있어서 맛나게 건강하게 먹었어요.

다음은 로스트치킨/새우 샐러드입니다. 일단 데코레이션이 맘에드네요. ㅎㅎ 가운데 소복히 쌓인 치즈와 우상단에 라코타치즈, 치즈치즈합니다. 소복히 쌓인 치즈 아래에는 로스트치킨과 새우가 들어있고, 그 아래에는 신선한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배가 많이 고파서인지 싹비웠습니다. 오랜만에 포식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