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2.
반응형

서울우유에서 나온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 먹은 리뷰입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블랜딩을 가볍게 로스팅한 점이 특징이래요.

배경색은 연한 노랑색이고, 뚜껑은 약간 황금색이네요. 강조색은 하늘색으로, 마일드 부분에 글자색을 표현했습니다.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50kcal 입니다. 총 카페인 함량은 117mg 이고, 원유 54%, 커피추출액(고형분 3% 이상) 26% 들어있습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들어갑니다. 2010년 SCAA(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 대회에 참가하여 높은점수를 획득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KOKE지역의 원두를 사용하고, 순수한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위해 인공커피향을 넣지않은 프리미엄 커피 음료라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1g, 당류 20g, 지방 5.5g, 포화지방 3.3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입니다.

서울우유 거창공장 및 서울에프앤비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54%, 커피추출액 26%[고형분 3%이상, 원두:브라질산 60%(산토스), 에티오피아산 40%(시다모, 예가체프코케)], 정제수, 설탕, 탄산수소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정제소금(국산) 입니다. 오 정말 보통 커피우유에 원재료로 들어가는 합성향료(커피향)이 안들어가네요. 인위적이지않은 원두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나봐요.

상단에 빨대를 꽂아 먹으면 되고요. 맛은 일반적인 커피우유 맛인데 원두맛이 좀 더 진한 느낌이 납니다. 원재료에 합성향료가 느껴지지 않으니 느껴지는 커피맛은 100%원두맛이겠지요. ㅎㅎ 그렇다고 일반 커피우유보다 맛이 그렇게 차이가 크진 않은거 같아요. 맛이 뛰어나다 보다는 향료없이 이 맛을 내었다라는데 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음식으로 따지면 msg없이 진한 사골국물맛을 낸 설렁탕 같은 느낌이에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카케원두를 사용한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