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오리지날 스모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3.
반응형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오리지널 스모키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스모키는 이전에 리뷰했던 모카 프랄린과 같은 느낌이에요. 하얀색 배경에 중간에서 살짝아래에 유광 빨간색+황금색으로 된 띠모양의 이미지가 들어가요. 그 위에 레드아이커피라는 특이한 표시가 되어있는데 무슨뜻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전면상단에는 제품명이 유광빨강, 그 아래에 종류가 황금색으로 들어갑니다.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45kcal 입니다. 총 카페인 함량은 89mg이고, 원유 51%, 커피고형분 함량 0.8%이상 들어갑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8월 현재 개당 1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측면에는 강점이 들어가는데 모카프랄린하고 내용은 갖고 색상만 다르게 해놓았어요. Q그레이더와 바리스타가 검증해서 만든 스모키 커피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5mg, 탄수화물 20g, 당류 19g, 지방 5g, 포화지방 3.4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입니다.

서울우유 거창공장에서 만들고, 본조합에서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원유(국산) 51%, 정제수, (드립&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 18%[고형분 3.5% 이상, 원두: 브라질산 60%(산토스), 에티오피아산 40%(시다모, 예가체프코케)], 설탕, 커피농축액 0.6%(고형분 32% 이상, 콜롬비아산), 탄산칼륨, 합성향료(커피향),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입니다.

스페셜티 카페라떼 스모키는 스모키한 향과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원유가 51% 들어가고 브라질 산토스산 원두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6대 4로 적절히 섞어서 맛을 냈어요. 저는 시험보기전에 한잔 마셨는데 좋았습니다. 카페인함량은 89mg으로 높은편은 아니라서, 카페인 높은 커피음료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