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서울과학기술대 학식] 제1학생회관에서 돈까스 메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22.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식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는 학생식당이 여러곳에 있습니다. 그 중에 여러 중앙동아리가 모여 있는 건물인 제1학생회관의 학식을 먹어보았어요.

제1학생회관의 학식은 보통 1학이라고 부릅니다. 조형대, 인사대 건물하고 가까워서 이곳에서 밥을 먹으면 조형대, 인사대학생들을 주로 볼 수 있고요. 학교 도서관 바로 앞에 있어서 다른 학생들도 옵니다. 이곳의 메뉴는 보통메뉴2개와 양식메뉴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보통 2019년 9월 현재 3800, 4000, 4200원 입니다. 물론 그 외에도 분식메뉴인 다양한 라면메뉴도 있습니다.

매주 학식 반찬메뉴는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http://www.seoultech.ac.kr/life/student/food/

양식메뉴는 보통 돈까스가 나와요. 월~금요일 매일 다른 종류의 돈까스메뉴가 나오는데, 치즈,피자,등심,고구마,치킨까스가 돌아가면서 보통 나오더라고요.

제가 먹은 날은 피자돈까스 메뉴라 피자돈까스를 먹었습니다. 학생회관 1층 학생식당 입구에 무인발권기에서 계산을 하고, 식권을 발급받습니다. 식권을 가지고 학생회관 A코너에서 배식 받아봅니다.

짜잔 피자돈까스입니다. 감자튀김과 김치, 스프가 나왔네요. 김치는 항상있고, 감자튀김은 보통 다른 반찬으로 매일 바뀝니다. 감자튀김이 모닝빵, 마카로니 등등으로 바뀌어요.

스프는 보통 오뚜기스프맛이고요. 쌀밥나오고, 피클, 샐러드 있고, 배추김치 있어서 어디 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감자튀김이 3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서 맘에 드네요. 웃는 얼굴의 감자가 귀여워요.

후후 이제 먹어봅시다.

돈까스를 잘라서 먹습니다. 피자돈까스라는데 피자소스가 살짝 들어간 치즈돈까스인거 같아요. 맛은 무난합니다. 돈까스는 보통 4200원이라 가장 비싼 메뉴 입니다. 양도 넉넉하고 미세하지만 피자맛도 느낄 수 있고 가격대가 착해서 맘에 들어요. 엄청맛있다 할 정돈 아니고 그냥 가격대비 괜찮네 할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