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특강수업 들으며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21.
반응형

얼마전 학교에서 지식재산특강이 있었어요.

지식재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죠. 꼭 변리사가 아니더라도, 지식재산에 관한 기초지식은 있으면 좋더라고요.

국가자격시험인 지식재산능력검정시험이 생겨서, 시험 보고자 학교 특강에 참여했어요.

저 말고도 지식재산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많이 모였어요.

저작권과 특허와 차이, 디자인권과 실용신안권의 차이, 저작권 유효기간 등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었어요.

강사분께서 잘 가르쳐주셨어요.

지식재산특강이 6시에 하다보니 저녁안먹고 온 분들을 위해 주최기관에서 버거와 콜라를 주네요. 헤헤

버거 1인자, JMT 즘트, 존맛탱, 맘스터치 싸이버거에요.

가성비 버거 최강, 아삭아삭 양상추와 두꺼운 닭다리살 패티, 싸이버거는 언제봐도 좋은거 같아요.

콜라는 업소용 펩시콜라에요. 

냠냠 맛있게 먹었숩니다. 헤헤. 특강리뷰를 써야되는데 먹는리뷰만 썻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