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특강수업들으며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어 봄(ipat 지식재산능력시험 후기)

by 박작가님 2019. 12. 22.
반응형

특강수업 2번째 들으러 왔어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에서 했고요. 현재는 지식재산능력시험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성적은 공부를 많이 못해서 좋은 성적은 못나왔어요 ㅜ

지식재산능력시험은 1~4급까지는 국가민간자격증, 그리고 5급~7급까지는 민간자격증이에요.

저는 퍼센테이지로 약 50% 정도 나왔더라고요. 첫 시험치고는 잘 봤지만서도, 한창 부족한거 같아요.

상위 50%면 딱 절반인데요. 6급이 나왔어요. 더 열심히해서 4급 받고 싶어요.

알고보니 지식재산능력시험 시험이 1년에 두번밖에 없더라고요. 아코 공부좀 미리 잘해둘껄 후회되네요 ㅜ

아차 오늘 리뷰는 2일차 수업듣다가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은 후기에요. ㅎㅎ;;

2일차 수업때는 서브웨이 클럽샌드위치와 토레타 음료수를 주셨어요. 헤헤

클럽샌드위치에요. 염불엔 관심없고 젯밥에만..ㅎㅎ 제가 그렇습니다. ㅜ 

생활관으로 가져와서 먹었어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요즘 장성규 아나운서가 광고해서 핫하죠. 과연 맛있네요. 건강하고 신선한 채소와 햄이 들어간 가장 기본 샌드위치에요. 서브웨이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든든하게 먹고 공부 잘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