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의정부 피자몰] 새로 오픈한 의정부역점 피자몰 무한 치즈 파티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12. 20.
반응형

이번에 새로 오픈한 피자몰 의정부점 가본 리뷰에요.

피자몰 의정부점은 1호선 의정부역 2번출구로 나오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2번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생긴 건물이 보여요. 여기 건물 8층이에요.

자연별곡과 애슐리와 피자몰이 8층 한곳에 모여있네요.

가격은 노원점과 같은 평일 allday 9900원이에요.

다양한 피자가 있어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금방금방 동나더라고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피자를 늦게 채워서 이렇게 된게 아니고, 피자를 채우는 속도보다 사람들이 가져가는 속도가 더 빨라서 한판 올려놔도 금방 이렇게 없어져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엄청많죠. 저는 7시30분정도에 들어갔는데, 평일인데도 사람 엄청 많더라고요.

우여곡절끝에 한접시 떠왔습니다. 헤헤, 피자종류와 순대와 감튀를 가져왔어요.

피자는 모짜피자랑 페퍼로니랑 또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암튼 종류가 대략 6가지 정도 되는거 같더라고요. 감자튀김은 단순한 감튀가 아니고 위에 양념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제가 그 위에 갈릭소스를 더 얹어서 먹었어요.

피자몰은 다양한 소스를 가져올 수 있어서 곁들여 먹기 참 좋더라고요.

얘는 이번시즌 한정메뉴인데 치즈 뭐더라 기억이 잘 나네요. 이번시즌이 치즈라서 치즈치즈한 메뉴가 많았고요. 그 위에 감자튀김은 제가 올려놓은거에요.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피자몰은 다양한 음식조합해먹기 참 좋은거 같아요.

먹으면서 매장 전경 한번 찍어봤어요. 의정부점 꽤 넓어요. 사진에 보이는게 한 1/2 정도 모습이고, 제 뒤에도 이만한 공간이 더 있어요.

한접시 더 받아왔어요. 몸에좋은 올리브랑, 다른 피자, 그리고 할라피뇨도 가져왔어요.

매콤오뎅탕이 있더라고요. 하나 떠 왔습죠. ㅎㅎ 요즘같은 추운날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얼큰한 오뎅탕이에요.

 

벌써 3접시째네요. 잘 안먹는 고구마무스피자도 맛이 궁금해서 하나 가져왔어요. 고구마고구마맛해요. 먹다보면 목이 메어요. ㅜ 이럴땐 탄산음료 한잔 마셔주는게 좋죠. ㅎㅎ

닭가슴살과 할라피뇨도 더 가져왔어요. 닭가슴살은 샐러드코너에 있어요. 피자몰 닭가슴살은 버섯이 같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맛이 밍밍해서 할라피뇨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따뜻하게 먹고 싶을땐 리조또랑 같이 비벼 먹으면 좋아요.

3접시 정도 먹고 나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가져와봤어요. 지난시즌에는 딸기? 복숭아?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이번시즌은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인가봐요. 위에 보이는게 바닐라맛아이스크림이고 아래보이는게 쿠키아이스크림이에요. 쿠엔크맛나요. ㅎㅎ 시원하니 맛나요.

어후 오랜만에 과식했던 배터지겠네요. 집까지 좀 걸어가야겠어요. 의정부점 깔금하고 넓어서 참 좋은데, 오픈한지 아직 얼마 되지 않아서, 그리고 의정부 번화가라 사람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회전이 빨라서 좋은점도 있고, 음식이 금방 동나나서 안좋은면도 있고 그렇습니다. 암튼 오랜만에 피자몰에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