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큐브레스토랑에서 밥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16.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1층에 있는 큐브레스토랑에서 밥 먹은 리뷰 입니다.

여기는 셀러드바 형식으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에요. 가격대는 보통 8,000원이고 한주에 한두번 정도 갈비탕 등 특정 음식이 나올때 10,000원 해요. 가격정보는 학교 식단표에 매주 나와요.

큐브동 1층에 왼쪽에 위치해있어요. 큐브동 1층 입구에서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고요.

보통 8,000원인데, 한방갈비탕나오는날은 10,000원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한방갈비탕 메뉴가 있어서 10,000원이었어요.

무인발급기로 식권을 발급받아서, 셀러드바에서 음식을 담아서, 갈비탕 받는곳에 식권을 제출하면 됩니다.

샐러드바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막 샐러드가 많지는 않고, 꼭 있을것만 있어요. 보통 왼쪽에는 한식 반찬이 주로 있고, 안쪽에 한방갈비탕 등 탕이나 국종류 받는 곳이 있고, 오른쪽에는 너겟이나, 치킨과 과일들을 담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한식담는곳을 찍어보았어요.

이 날 훈제오리고기가 나왔네요. 좋아하는 묵무침이랑 바나나랑 듬뿍 받았어요. 먹고 부족하면 더 받아도 됩니다.

오른쪽은 갈비탕이에요. ㅎㅎ 보통 밖에나가서 갈비탕만 먹을래도 1만원돈 하죠. 여기서는 갈비탕이랑 샐러드바까지 다 합쳐서 1만원이라 가격 이 참 좋은거 같아요.

저도 자주 오는 건 아니고 한달에 한번정도 교수님께서 사주실때 포식하러 와요. ㅎㅎ 양껏 먹을 수 있고, 고기고기한 반찬도 많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가보면 주로 학생들은 잘 없고, 교직원분들이나, 대학원생, 교수님들을 많이 뵐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