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 먹어 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1. 9.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 먹은 리뷰 입니다.

어른우유라니.. 이름이 참 독특하죠? 보통 가공유라고 해서 ~맛 우유 하면 어린이나 청소년이 먹기 좋은 달달한 우유를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러한 기존의 생각과 발상을 바꾼 네이밍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어른우유라니 이름 참 잘 지은거 같아요.

어른우유라는 제품명에 맞게 패키지디자인도 굉장히 어른스럽고 간결해요. 따로 사진을 안넣고 일러스트로 표현한 그림과 글자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제가 먹은것은 헤이즐넛 초코 입니다. 다른맛도 있나봐요.

총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205kcal에요. 가공유고 냉장제품입니다.

원유 65%, 코코아분말 1.5%, 헤이즐넛파우더 1% 들어 있어요.

병 자체가 약간 텀블러스럽게 생겼네요.

글자와 그림도 딱 갈색 한톤으로 정리하여 깔끔합니다. 

바쁜일상 한끼 충전하기 참 좋을 거 같아요.

어른우유 헤이즐넛초코는 서울에프엔비에서 만들고 판매해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세균수 기준 1급A) 65%, 정제수, 설탕, 액상 알룰로스,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1.5%, 헤이즐넛파우더(국산) 1%, 말토덱스트린, 혼합제제(결정섬유소, 셀룰로오스검, 카라기난, 유화제,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합성향료(헤이즐넛향, 다크초콜릿향)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29g, 당류 18g, 지방 7g, 포화지방 3.9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7g 들어가요.

병뚜껑을 열면 안쪽에 한번 더 밀봉되어 있어요. 밀봉된 입구쪽 비닐을 벗겨내면

이렇게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요. 살짝 어른스러운 초코맛이 납니다. 페레로로쉐느낌나요. ㅎㅎ 다크초콜릿처럼 당이 조금 덜 들으면서 고급스러운 초코맛이 납니다. 거기에 은은하게 나는 헤이즐넛 맛은 덤이고요.

초코우유 들고다니면서 먹으면 뭔가 어린애같고, 철들지 못한 어른같고 그랬는데, 이 어른우유는 패키지째 들고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간편 대용식처럼 생겼고, 텀블러처럼 생겨서 가방에 넣기도 넘 편하고 참 잘 만든거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