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1. 10.
반응형

서울에프엔비에서 나온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에 이어, 검은콩 미숫가루 먹은 리뷰 입니다.

검은콩 미숫가루맛이네요. 어른우유라는 정직한 글자체가 돋보이고, 텀블러를 닮은 플라스틱 용기와, 깔끔하고 간결한 패키지 인쇄물이 돋보이는 어른우유 입니다.

총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220kcal 입니다. 가공유고 냉장제품이에요.

주 재료로 원유 65%, 블랙푸드미숫가루(검은콩 6%) 3% 들어 있어요.

측면에 쓰여진대로 바쁜일상 한끼 충전하기 참 좋을 거 같아요.

어른우유 검은콩미숫가루는 강원돈 횡성에 위치한 서울에프엔비에서 만들고 판매해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세균수 기준 1급A) 65%, 정제수, 설탕, 블랙푸드 미숫가루[보리(국산) 42%, 쌀보리(국산) 17.5%, 검은쌀(국산) 9%, 옥수수(국산), 검은콩(대두, 국산) 6%, 현미(국산), 멥쌀(국산), 현미찹쌀(국산), 찹쌀(국산), 백태(대두, 국산), 수수(국산), 검은깨(국산) 0.5%] 3%, 액상 알룰로스, 카라기난, 합성향료(검은콩향)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기준 나트륨 75mg, 탄수화물 33g, 당류 22g, 지방 7g, 포화지방 3.6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7g 입니다.

뚜껑을 열면 입구부분에 한번 더 비닐로 공기가 안통하게 밀봉되어 있어요.

밀봉된 비닐을 벗겨내면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미숫가루탄 우유 색입니다.

맛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 미숫가루 맛이 나요. 우유가 65% 들어가서 부드러운 목넘김이 참 좋습니다. 그렇다고 알갱이가 씹히거나 텁텁하거나 하지 않고요. 그냥 일반 가공유 먹는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미숫가루를 곱게 잘 갈아서 넣었나봐요. 간편식 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음료 대신 먹어도 참 좋을거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