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매일두유 뼈로가는 고칼슘 먹어 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2. 3.

매일두유 뼈로가는 고칼슘 먹은 리뷰 입니다.

저는 냉장고가 없는 생활관기숙사에서 살고 있어서 그 동안은 매일 CU에 가서 우유를 사와 먹었습니다.

우유는 냉장보관이 원칙이라 실온에 두면 하루만 지나도 상할 우려가 있어서 그날그날 마셨지만,

멸균두유또는 멸균우유는 실온에 보관이 가능하기때문에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950ML 1박스 주문구매했어요.

짜잔 이렇게 뾱뾱이에 쌓인 박스로 배송되어 도착했습니다. 그냥 박스에 담으면 충격에 손상이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뾱뾱이로 한번 더 감아주는 센스 좋아요.

포장 패키지가 한번 바뀌었나봐요. 예전엔 이 그림이 아니었던거 같은데.. 더 깔끔해지고 좋아졌어요.

950ML 10개 들어있습니다. 든든합니다.

가격은 보통 마트에서 사면 950ML 1팩당 2,000원 내외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박스로 사면 10박스에 15,000원 내외로 구입이 가능해요.

매일유업 광주공장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요.

원재료는

원액두유 94%[대두고형분 8% 이상, 외국산(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설탕, 식물성유지(태국산), 혼합제제I(제삼인산칼슘, 아라비아검,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정제수) 1.1%, 현미물엿,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정제수, 식염(국산), 합성향료(땅콩향), 혼합제제II(비타민D3, 에틸셀룰로스, 말토덱스트린, 토코페롤)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950ml 기준

나트륨 955mg, 탄수화물 45g, 당류 30g, 지방 35g, 포화지방 7.5g, 단백질 30g, 칼슘 1000mg, 비타민D 5yg 입니다.

원터치 캡이라 뚜껑을 돌려서 열면 바로 음료가 나옵니다.

원래 뚜껑 안에 비닐로 한번 더 밀봉된거 같은데, 뚜껑안쪽에 구조가 특이하게 되어 뚜껑을 열었을때 안의 비닐도 자연스레 열리는 구조인가봐요. 신기합니다.

음료를 제 프로게이너 쉐어커컵에 따라보았어요. 색은 약간 갈색의 두유색입니다.

맛은 원재료에 합성향료(땅콩)이 들어가서 약간 땅콩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아주 땅콩맛은 아니고요. 두유맛인데 약간 땅콩이 섞인 그런맛이 납니다. 모르고 먹으면 땅콩인지 잘 구별이 안가요. 다른 두유랑 맛이 조금 다른데,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저는 입에 맞아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단백질보충제 타먹어도 맛있어요. 10개들이 1박스 구매했으니 앞으로 열심히 먹어야겠습니다. ㅎ

매일유업 뼈로가는 고칼슘 두유, 950ml, 10개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