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정식품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두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6.
반응형

정식품에서 나온 아몬드와 호두두유 먹은 리뷰 입니다.

베지밀 균형건강 아몬드와 호두두유입니다. 보통 마트에서 2~3,0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칼슘이 100mg, 비타민 D가 3yg 들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원액두유 90%, 호두혼합견과페이스트 0.7%[아몬드(미국산 30%, 호두(미국산) 7%]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900ml이고 칼로리는 600kcal 입니다.

포장패키지는 아몬드와 호두 견과류 위에 시원하게 두유가 부어지는 디자인입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정식품에서 만들고요.

식품의 유형은 가공두유, 멸균제품입니다. 멸균제품이니 뚜껑을 열지않은 밀봉상태에선 냉장보관을 하지않고 실온보관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원재료는 원액두유 90%[대두-외국산(미국, 캐나다, 호주 등)], 정제수, 설탕, 올리고당, 기타과당, 호두혼합견과페이스트 0.7%[땅콩(호주산) 60%, 아몬드(미국산) 30%, 호두(미국산) 7%, 잣], 탄산칼슘혼합제제(탄산칼슘, 대두다당류), 정제소금,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기타전분(미국산), 대두레시틴, 카라기난, 드라이비타민D3(아카시아검, 설탕, 옥수수전분, 중쇄중성지방, 비타민 D3, 디엘알파토코페롤), 합성향료(호두향), 천연바닐라추출물 입니다.

100ml당 불포화지방(리놀레산, 리놀렌산) 0.9g 들어갑니다.

불포화지방은 실온에서 액체상태를 유지하는 기름이나 지방으로 주로 생선이나 식물성기름에 함유되어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영양정보는 100ml당

나트륨 89mg, 탄수화물 8g, 식이섬유 0.7g, 당류 4.5g, 지방 3g, 포화지방 0.5g, 단백질 3g, 칼슘 53mg, 비타민D 1.6yg 입니다.

얼마전에 올린 매일두유처럼 원터치로 안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게 보통이죠. 뚜껑을 열면 안에 한번 더 밀봉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를 잡고 잡아당기면 밀봉된 비닐이 벗겨집니다.

특이하게 패키지 상단부분이 사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컵에 따라마시기 편하라고 이렇게 만든거 같아요.

제 프로게이너 쉐이커컵에 따라 마십니다. 보충제를 타서 종종 먹고 있습니다. 맛은 아몬드와 호두향이 나는 두유맛입니다. 호두보다 아몬드맛이 좀 더 강하고요. 단맛도 좀 있습니다. 두유느낌이 많이 안납니다. 칼슘도 들어있고 비타민D도 들어 있어서 건강하게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멸균제품이지만, 뚜껑을 한번 열면 안에 균이 들어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실온보관일지라도 빨리 마셔야 합니다. 저는 보통 한팩의 뚜껑을 열면 그날 다 마시는 편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베지밀 무료배송)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950ml - 12입, 12개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