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데자와 밀크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15.
반응형

데자와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2020년 2월 CU에서 데자와 밀크티 1+1 행사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가격은 500ml 제품이 2,000원 입니다.

데자와 로얄 밀크티 입니다. 전면에는 한글로, 측면에는 영어로 제품명이 적혀 있어요.

총 내용량은 500ml이고 칼로리는 190kcal 입니다. 커피우유에 비해 칼로리가 1/2 정도로 작습니다.

홍차추출액이 31.7%(고형분 0.466%), 전지분유가 2.15% 들어갑니다.

카페인이 115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표면에 white ring은 우유성분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잘 흔들어 먹으면됩니다.

측면에는 환경보호를 위해 포장비닐을 뜯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도 포장비닐을 따로 제거해야 분리수거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제품의 측면입니다. 충북 진천에 삼양패키징 광혜원 공장에서 제조하고, 경기도 안양의 동아오츠카에서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홍차추출액 31.7%(고형분 0.466%, 홍차엽: 인도네시아산), 설탕, 전지분유 2.15%(뉴질랜드산), 덱스트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정제소금(국산), 합성향료(홍차향) 입니다. 우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상층부에 우유 지방분이 생길 수 있으며, 홍차성분에 의해 침전이 있을 수 있으나 품질에는 문제가 없으므로 잘 흔들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70mg, 탄수화물 38g, 당류 35g, 지방 3g, 포화지방 1.9g, 콜레스테롤 7mg, 단백질 3g 입니다.

 

병뚜껑을 열면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음료는 커피색입니다. 커피랑 같이 놓으면 구분이 안갈 거 같습니다.

맛은 홍차와 우유를 섞은 밀크티맛입니다. 호불호가 강한거 같습니다. 저도 어릴적에는 밀크티를 잘 안마셨는데 나이를 먹으니 쌉쌀한 밀크티가 입에 맞더라고요. 쌉쌀한 맛이 묘하게 끌리는거 같습니다. 특히 공부할때 한병 까면서 먹으면 집중 잘되고 좋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