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고투투어] 고투 보라매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3. 11.
반응형

고투투어 시리즈 이번엔 보라매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ㅎㅎ

노원점, 강서점, 상암점, 용산점에 이어 5번째 리뷰네요. ㅎㅎ

보라매쪽에 갈일이 있어서 간김에 운동하고 가려고 방문했어요.

고투 보라매점은 보라매공원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역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거 같아요.

보라매 파크스퀘어입니다. 근처에 서울대학교병원도 있고 위치는 참 좋은거 같아요.

고투 피트니스 스마트케어 보라매점입니다. 월 25,000원에 전국 지점을 다 가볼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고투는 보라매 파크스퀘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네요.

2층이지만.. 처음이니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봅니다. ㅎ

2층에 올라오면 전면에 고투 영상이 나와요. ㅎ 우측이 고투 입구입니다.

고투 어플을 열어 바코드를 찍으면 문이 열려요. 만약 문이 안열릴경우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 주세요. 저는 바코드에 문제가 생겨서 직원분께서 한번 보시더니 컴퓨터로 뭘 입력하니 되더라고요. 타 지점 고객은 처음에는안찍힐 수 도 있습니다. ㅎㅎ

고투 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은 06:00~24:00, 토요일은 06:00~20: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10:00~20:00까지 입니다.

센터 들어가면 좌측에 커피기계가 있습니다. 오호, 바코드를 찍으면 결재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어플바코드는 아닌거 같아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ㅎㅎ

그 옆에는 수건함과 운동복함이 있어요. ㅎㅎ 운동복이랑 수건을 셀프로 가져가서 사용하면 됩니다.

남자탈의실입니다. 보관함은 번호키로 되어 있어요. ㅎㅎ 부산 서면점도 이렇게 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이제 사용법을 아니 이젠 익숙합니다. ㅎㅎ

짜잔 이렇게 한쪽 벽면에 손소독제도 놓아져 있어요. 코로나바이러스예방용이에요.

고투 보라매점은 골프장도 같이 운영하고 있고, 러닝존도 있고요. 이렇게 한쪽에 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온열기구가 있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힐링존이에요. ㅎㅎ

고투 휘트니스센터 보라매점은 HOIST 기구와 DRAX기구 2종류으 헬스기구가 있어요. HOIST는 고투매장에 있는 헬스기구고 DRAX는 좀 더 고가의 기구인거 같아요.

onfit DRAX기구는 생긴게 검은색에 약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각 기구마다 저렇게 작은 화면이 달려 있어요. 저 곳을 터치하면...?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ㅎㅎ 무슨 팔찌를 가져다 대면 운동방법이 영상으로 나오더라고요.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 예시영상을 시청하면서 운동할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그 팔찌는 다 나눠주는건 아닌거 같고 얘기하면 주는거 같았어요.

이렇게 무게추를 고정하면 빨간불이 들어와요. ㅎㅎ 사소한 부분이지만 신기하죵 ㅎㅎ;;

여기는 덤벨이 놓여져 있어요. 덤벨, 바벨 운동용 공간이에요 ㅎㅎ

새로운 환경에서 운동하니 운동이 잘되는거 같아요. 가끔씩 타 지점에 놀러다니는거 좋네요. ㅎㅎ

이 날은 어깨운동이랑 등운동, 그리고 하체운동 약간 했어요. 곧 여름도 다가오니 부지런히 운동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