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20. 3. 13.
728x90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 방문한 리뷰 입니다.

제가 사고 싶은 중고책이 알라딘에 있어서 검색후 신림점에 방문해 보았어요.

알라딘 중고서점은 온라인으로 도서 검색이 가능해요. 아쉬운건 방문구매밖에 안되는게 조금 아쉬워요. 필요한 책이 있는곳이 신림점이면 꼭 방문해서 구입해야 합니다. 중고서점은 인터넷 구매가 안되서 아쉽네요.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은 2호선 지하철 신럼역 2번 출구에서 약 5분정도 직진하면 나와요.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 입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왼쪽에 도서가 걸려 있는게 신기해요. 유리벽 안에 도서 구입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ㅎㅎ;;;

벽면에는 유명한 분들의 그림과 옆에는 명언이 그려져 있어요.

 

알라딘 중고서점은 무장점원 근무중이고, 사진촬영 환영이래요. ㅎㅎ 책읽는개만 들어올 수 있고, 음식은 마음의 양식만 가능합니다. 와이파이는 why not? 당연히 되지요 ㅎㅎ

매장 전경 입니다. ㅎㅎ 도서 뿐 아니라 다양한 악세서리도 팔아요.

매장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중고책을 이렇게 판매할 수 도 있어요. ㅎㅎ

겨울왕국 관련 그림들도 판매중이네요.

방탄소년단 관련 음반인가봐요. 도서검색 PC도 있어요. 매장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앉아서 읽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보통 사람들로 꽉차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인지, 그리고 거의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하더라고요.

짜잔 이 날 구입한 책이에요. 이 도서가 여기밖에 없더라고요. 왼쪽책은 비닐에 쌓여 있어서 새책같네요. 오른쪽 책은 좀 낡았지만 볼만하고요. 둘다 거의 반값에 구매했어요. ㅎㅎ 새책으로 사면 이런책들은 비싸서 가격이 부담되는데 중고서적으로 사니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728x9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