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경기도 부천 초밥 맛집 정자초밥 옥길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3. 28.
반응형

경기도 부천 1호선 역곡역 초밥 맛집 정자초밥 옥길점 다녀 온 리뷰 입니다.

역곡쪽에 신도시가 생기고 있나봐요. 근처에 LH옥길센트리뷰 아파트가 있고 스타필드시티가 있습니다. 한창 새로 아파트가 많이 지어져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역곡역에서 도보로는 못가고 버스를 타면 한번에 올 수 있어요. 앞에 바로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더라고요.

정자초밥은 경기도 부천시 옥길로 117 제일프라자 빌딩 201호에 위치해 있어요.

2층 정자초밥 옥길점 입구에요. 지난 2월 새로생긴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안쪽이 굉장히 깔끔쓰해요.

여기는 커플2인세트가 유명한 곳이에요.

인테리어가 나무를 써서 그런지 따뜻하고 은은한 조명을 잘써서 분위기가 좋아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짝꿍초밥 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

샐러드와 스프, 락교, 생강은 샐프로 먹어야 해요.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그만큼 양질의 샐러드를 양껏 먹을 수 있는 점 은 참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가 질이 좋고, 견과류도 뿌려먹을 수 있고, 참깨드레싱도 먹고싶은 만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주문한 초밥이 나왔네요 ㅎㅎ

초밥은 활어, 광어, 연어, 연어아부리, 참치아부리, 초새우, 계란, 한치, 갈릭새우, 유부, 롤로 구성되어있어요.

갓튀긴 바삭한 튀김은 god...의 맛이 납니다. 바사크합니다.

사이다는 칠성사이다가 나옵니다.

초밥 고기가 두껍고 신선해서 쫄깃하니 맛났고요. 밥은 입안에서 잘 부서져서 생선과 잘 어울러져요. 일반초밥보다 잘 부서져서 잡기가 일반초밥보다 조금 더 어려운 점이 있지만, 식감은 확실히 더 좋았어요.

같이 나온 우동과 메밀도 넘 맛났어요.

남길게 하나도 없네요. 오랜만에 제대로 된 초밥집에서 먹은 거 같습니다. 인당 16,000원에 이 구성이면 참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