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 지급 받아 봄

by 박작가님 2020. 3. 2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은 리뷰에요.

제 블로그에 구글 설치하고 나서 드디어 첫 수익금을 지급받았습니다!

카카오애드핏의 경우 5만원이 채워지면 지급신청을 할 수 있고,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되면 지급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애드핏, 애드센스 둘다 자동지급으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애드센스 승인을 작년 5월에 받았는데요. 대략 9개월만에 수익을 지급 받게 되었네요.

제 수익 인증 그래프입니다. 처음 애드센스 시작했을때 멋모르고 제 광고 제가 클릭했는데, 광고수입이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신나서 몇번 눌러주었더니 30일 정지를 먹었습니다. 그래프 좌측에 수익이 갑자기 삐쭉 튀어나왔다가 수익이 없는 구간이 보이시죠. 바로 그때 입니다. ㅜ 30일간 정말 힘들었어요.. ㅜ 당연한 얘기겠지만 그때 누른 광고들 다 무효트래픽 처리되었습니다.(위에 보이시는 예상수입 중 30달러는 무효수익입니다. ㅜ) 처음 구글애드센스시작하시는분들은 저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래요 ㅜㅜ

그러다 구글 수익정지가 풀리고 수익이 조금씩 쌓이더니 드디어 100달러가 되었어요. 그리고 어제 오늘 방금전 메일을 받았습니다.

두둥 신나서 설정한 통장에 들어가보았더니 아직 들어오진 않았네요. ㅜ 아마 달러라 조금 늦게 들어오나봐요.

저는 통장 처음 설정할때 카카오뱅크로 설정했어요. 환율우대 뭐 그런거 잘 모르고 찾아보니 씨티뱅크카카오라고 해서 달러받을 수 있는 통장이 제가가진것중에 카카오밖에 없겠더라고요.

아마 내일쯤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헤헤 첫 수익금 받으니 기분 좋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박작가 블로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