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실내건축기사 실기준비 동방디자인학원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20. 4. 19.
반응형

실내건축기사 실기준비하러 동방디자인학원 방문한 리뷰에요.

실내건축기사시험이 어느덧 1개월정도 남았네요.

저는 작년 4회차에 필기를 합격하고 올해 1회차에 실기준비를 하고 있어요.

작업형 시험이라 혼자준비하는것보다 학원을 다니는게 더 좋을거 같아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 동방디자인학원을 알게되었어요.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로 지원받아 다닐 수 있어요.

실내건축기사 작업형은 여기가 유명하더라고요. 사실 서울권에서 실내건축기사 시험 배울 수 있는 곳이 여기밖에 없기도 하고요. (고용노동부 과정 검색하였을때)

동방디자인학원은 영등포, 강남, 종로 이렇게 3곳이 있대요.

저는 영등포로 다닙니다. 영등포역에서 도보로 10분~1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학원 입구에요.

학원에는 각자리마다 제도용 책상과 I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포함 약 15~20명정도 들어요. 1일 6시간 과정이고 약 1개월 좀 넘게 수업한대요.

첫날은 가볍게 선연습을 했어요. 6시간 수업들으려니 쉽지 않네요. 앞으로 열심히 배워서 다음달 시험 꼭 잘 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