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시즌 9 결승 김명운 vs 이재호 경기 요약(스포주의)

by 박작가님 2020. 4. 26.
반응형

ASL 시즌 9 결승전 본 리뷰 입니다.

 

리뷰에 스포가 포함되었습니다.

 

1경기 호라이즌 달기지에서는 3시 김명운선수가 6시 이재호선수를 뮤탈 정석 빌드를 통한 다수의 뮤탈 컨트롤로 순조롭게 잡았습니다. 이재호선수도 마린메딕을 모으고 베슬까지 갔지만 워낙 가까운거리라 뮤탈에 속수무책이었습니다. 김명운선수가 첫게임 승리를 가져갑니다.

 

2경기 네오실피드에서는 이재호선수가 앞마당 멀티 후 마린을 적게뽑고 부유하게 가는 전술을 사용했는데, 김명운선수는 이를 놓치지 않고 발업한 저글링으로 이재호선수의 앞마당벙커를 무시하고 안쪽으로 들어가 꾸준히 컨트롤 하면서 피해를 주며, 터렛을 못뽑게 했습니다. 이후 저글링 대비로 파벳까지 뽑아가며 열심히 방어했지만, 소수의 뮤탈이 나오면서 결국 GG를 칩니다.

 

3경기 히치하이커에서는 김명운선수가 5시, 이재호 선수가 1시에서 시작했고 김명운선수가 5시 중립건물을 파괴시키고 럴커로 견제를 나갔지만, 이재호선수가 뚝심있게 버티고 난 이후 물량을 조심스레 모으고, 김명운선수의 앞마당 가스를 드랍쉽마린메딕으로 파괴, 그리고 이후 꾸준히 견제해서 김명운선수의 3번째 멀티를 탱크 마린 메딕 베슬로 파괴, 이후 베슬을 꾸준히 잘 관리하고 김명운선수의 하이브 이후 디파일러를 베슬로 꾸준히 잡아줘서 운영으로 압도해 김명운선수의 GG를 받아냈습니다.

 

4경기 매치포인트에서, 이재호선수가 김명운선수의 뮤탈을 의식해서 앞마당 멀티 후 발키리를 모으는 전략으로 갔지만, 김명운선수는 뮤탈을 4~5기 정도 소수만 뽑고 빠른 지상군(럴커 저글링)전략을 씁니다. 이재호선수가 앞마당쪽에서 저글링을 견제하러 나왔을때, 타이밍을 노린 김명운선수의 빠른 대처로 앞마당 마린메딕을 저글링럴커로 몰살, 이후 이재호선수는 GG를 선언합니다.

 

5경기 이너코븐에서 김명운선수는 2멀티 이후 상대 이재호선수의 클로킹레이스 전략을 예상하고 빠르게 오버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한 후 뮤탈모아 치는 전략을 썼고요. 이재호선수는 3스타포트에서 발키리와 클로킹레이스를 뽑아 대규모 공중전을 준비했습니다. 결과는 김명운선수의 압승, 이재호선수가 1스타포트에서 발키리를, 2, 3 스타포트에서 레이스를 뽑았지만 뮤탈이 발키리를 효과적으로 잘 잡아줬고, 레이스는 뮤탈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김명운 선수가 승리합니다.

 

결국 김명운선수가 이재호선수를 4:1로 이기고 우승을 했습니다.

 

김명운선수가 ASL 첫 우승을 했네요.

 

ASL 시즌 9는 아프리카TV에서 언제든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http://www.afreecatv.com/

 

아프리카TV

누구든 BJ가 되어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세상의 모든 방송, 다양한 방송 테마.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www.afreecatv.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