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Denps 트루바이타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5. 11.
반응형

건강기능식품 트루바이타민 it's true 먹은 리뷰 입니다.

Denps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고요. 제품명은트루바이타민입니다. 간단하네요.

패키지디자인도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전면에 보이는 3가지 종류의 알약이 들어있다는거 확실히 알겠네요.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받은 제품이고, 43.2g 들어 있습니다.

1,440mg 용량이 30포 들어있네요.

건강기능식품 식약처 인증마크가 회색으로 되어 있네요. 저건 원래 로고색을 써야 되지 않나? 디자인적으로는 좋아보이지만 로고를 저렇게 써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TruVitamin 이라고 써있네요.

뒷면입니다. 앞면과 거의 같지만 식약처로고대신 다른 로고가 붙어 있네요. 1931년부터 만들어온 스위스제 비타민이래요.

권장 섭취량은 1일 1회, 1포를 물과 같이 섭취하는 것입니다.

제조원은 충북 청주의 노바렉스고 판매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에이치피오라는 회사입니다.

영양 기능정보입니다. 비타민 A,B,C,D,E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비타민 B는 영양성분 기준 하루 권장량의 4,000%가 들어가네요.. 1일분량에... 대단합니다.

종이박스 상단을 열어봅니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다니면서 먹을수도 있겠네요.

개별포장지 전면엔 한글로, 후면엔 영어로 쓰여 있네요.

손으로도 잘 찢어지는 재질이고요. 안에는 아까 포장패키지에 그려져있던대로 비타민 알약이 3개 들어있어요. 색깔이 이쁩니다.

물한컵에 털어넣습니다. 맛은.. 모르죠 한입에 꼴깍 삼켰으니 ㅋㅋㅋ 다만 혀아 닿았을때 쓴맛은 없었어요. 비타민이라고 새콤하지도 않습니다. 한번 씹어먹어보고 싶었는데 차마 용기가 안나서 그냥 꿀꺽 삼켰어요.

1일 1회 1포 적정용량 지켜서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