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7가지 야채가 풍부한 야채라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5. 19.
반응형

농심에서 나온 야채라면 먹어본 리뷰 입니다.

원래 라면은 잘 안먹지만... 근처 이마트 코너에서 싸게 팔기도 하고, 튀김면이 아닌 건면이라서 맛도 궁금해서 하나 가져와봤어요. 포장 패키지는 다양한 야채가 배경에 들어가고 우측하단에 라면사진을 넣었어요. 폰트는 야채느낌나는 거친손글씨느낌의 폰트를 썼네요.

포장지 뒷면이에요. 농심에서 만들고 HACCP인증마크도 붙어있어요.

원재료는

면: 소맥분(밀: 호주산, 미국산), 감자전분(독일산), 변성전분, 정제염, 면류첨가알칼리제(산도조절제), 혼합제제(산도조절제), 복합액상토코페롤{글리세린, d-토코페롤(혼합형), 마리골드색소

스프류: 양파콘소메맛분[양파볶음분{양파(국내산)}, 정제염(국내산], 볶음맛분말, 건양배추, 정제염, 물엿분말, 간장분말, 마늘베이스, 식물성풍미분, 칠리맛조미분, 표고버섯분말, 구운마늘분말, 분말된장, 호화감자전분, 5'-리보뉴클레오티드이나트륨, 양파풍미분, 이스트조미분말, 매운맛조미분, 생강추출물분말, 분말카라멜(카라멜색소, 물엿분말, 효소처리스테비아), 후추가루, 건소청채, 튀김마늘, 건조토마토, 건표고버섯, 조미건조홍고추링

입니다.

총내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340kcal에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당

나트륨 1,640mg

탄수화물 75g

당류 7g

지방 0.9g

단백질 8g 입니다

포장지를 뜻으면 이렇게 면이 들어있어요.

튀기지않은 건면이네요. 건면 처음보는데 신기해요 ㅎㅎ

스프는 분말스프와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냄비에 물이 끓으면

 

라면과 소스를 넣어줍니다. 집에 냉장고에 파랑 떡국떡이랑 있어서 같이 넣어보았어요 ㅎㅎ;;

 

보글보글 잘 끓었습니다. 먹음직 스럽네요.

건면인데 일반라면하고 보기엔 별차이 없어 보여요.

쪼끔 덜 꼬불해보이긴하네요. 그래도 큰 차이는 없었어요.

쉐킷쉐킷 해봅니다. ㅎㅎ;

한입먹나 싶더니,

어느새 호로록 해버렸어요 ㅎㅎ;

라면에 밥은 필수코스입니다. ㅎㅎ

냠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야채라면이라그런지 국물이 좀 더 깔끔한 느낌이 있고요. 면발은 확실히 튀긴면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먹고나서 속 더부룩한것도 덜한거 같고요. 라면 안좋아하시는분들도 한번쯤은 먹어볼만한거 같습니다. 건면은 식감이 어떤지 궁금했었는데 궁금증 풀렸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