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일상블로그] 서울과기대 학생식당(Feat 순대국)

by 박작가님 2020. 6. 13.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식당 가 보았어요.

볼일이 있어서 여기 들렀다가, 점심먹으러 학생식당 가보았습니다.

코로나때매 식당이 문을 여나 싶었는데 다행히 여네요.

오늘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과 돈까스가 나왔어요.

가격은 4000~5000사이에요. ㅎ

전에는 없었는데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칸막이를 설치해놓았어요. 투명칸막이었음 더 좋았을거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살짝 도서관 느낌나네요 ㅎㅎ;;

순대국입니다. ㅎㅎ 식판을 들고 가서 받아오는 방식이고요. 오이와 당근 쌈장도 있네요.

국물이 있어서 안보이지만 순대도 꽤 들어있고, 고기도 가끔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코로나때문인지 학생이 거의 안보이네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