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식단관리] 태광선식 바른선식을 먹어봤어요.

by 박작가님 2020. 6. 14.
반응형

요즘 육식, 햄버거, 피자등등 먹다보니 얼굴에 뾰루지도 나고 건강이 점점 안좋아지는거같아요.

그래서 저도 식단관리! 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식단관리의 첫번째! 식사대용으로 선식을 먹어보기로 해요.

선식이 뭐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태광선식의 바른선식 제품이 가장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짠 태광선식에서 나온 바른선식입니다. 포장지가 깔끔하고 이쁘게 나왔고요. 우측 하단에 투명필름이 있어서 안에 내용물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내용량은 1kg이고, 즉석섭취식품이에요. 총 칼로리는 4,463kcal 입니다. ㅎ

선식은 천년전 신라 화랑이 수련을 위해 다양한 곡물을 갈아먹은것에서 유래했대요.

거기에 과일, 채소를 더 해 영양을 보강했다고 합니다.

현미, 찹쌀, 보리쌀, 검정콩, 검정깨, 들깨, 율무 그림이 있네요.

이렇게 한켠에 선식이 잘보이게 투명필름 처리한거 잘한거 같아요.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ㅎ

원료 / 배합 / 공정이 바른 바른선식입니다. 경기도 파주시의 태광푸드에서 만들어요.

먹는방법도 나옵니다. 쉐이커나 컵에 2큰술(30g) 넣고 물또는 우유 200ml 부어서 쉐킷쉐킷 하면 됩니다. ㅎ

보리 현미 등 다양한 곡물 뿐 아니라 다시마 미역, 녹차, 브로콜리까지 순수 식자재를 갈아서 만듭니다. 화학조미료 같은건 놉! 전혀 들어가지 않아요.

영양정보는

1회 30g(134kcal) 당

나트륨 27mg, 탄수화물 20g, 당류 1g, 지방 4.2g, 포화지방 0.4g, 단백질 4g 입니다.

상단에 지퍼백 처리가 되어 있어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포장지를 열면 선식의 고소한 향이 올라옵니다. ㅎㅎ 냄새좋네요.

쉐이커 통에 선식을 담습니다. 2숫갈 넣어봐요.

아, 한가지 아쉬운게 이 선식 제품은 안에 스푼이 들어있지 않아요. 별도 스푼을 이용해야 합니다. 저는 마침 플라스틱스푼 가지고 있는게 있어서 그걸 썼어요. 2숟갈 30g 정량의 스푼이 들어갔음 더 좋았을 거 같아요.

쉐낏쉐낏 격렬하게(?) 흔들어 줍니다 ㅎㅎ

많이 흔들수록 좋아요

잘 섞였습니다. ㅎㅎ

맛있게 먹어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달달한것을 원하시면 꿀이나 설탕을 첨가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고소한 맛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맑게 먹는것보다 선식을 좀 더 타서 꾸덕하게 먹는게 저는 씹는맛도 있고 좋더라고요.

한컵 마셨을 뿐인데 은근히 배가 차네요. ㅎㅎ

앞으로 식단관리 열심히 해서 살도 빼고 피부도 좋아져야겠어요. 벌써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