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알라딘중고서점 합정점 가서 중고책 구매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7. 19.

2호선 합정역 부근 알라딘중고서점 합정점에 다녀왔어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예전에는 고급/중급/초급으로 나뉘어졌다면 지난시험부터 심화/기본 으로 바뀌었죠.

지난번시험을 봤는데 난이도나 문제는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중고서적으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겠다 싶어서 이곳을 찾았어요.

알라딘 중고서점 합정점은 2호선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지난 6월 말에 다녀왔어요. 어쩌다 화가 4종이 40% 할인중이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요.

입구에 버리기 아까워 싸게 파는 책 코너가 있네요. 좋은책들이 많은데 거의 70%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어요.

각종소설, 만화책도 보이고, 틴탑 엘범도 보이네요.

매장입구에요. 서점입구에 오면 항상 설레입니다.

다양한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제가 인터넷에서 검색한 책이 여기 있네요.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오면 찾기가 편하답니다.

작년 기출문제집이에요. 한능검으로 유명한 최태성선생님 책이죠 ㅎ

기출문제집은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지만, 해설서는 없어서 이렇게 기출문제집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 공개된 문제지 출력하는 것도 귀찮고,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때매 프린트할수있는 공공도서관도 문을 닫았죠)

풀이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그렇게 잘 되어있는곳도 없어서 그냥 책으로 구매하는게 편리해요.

하지만 새책은 가격부담이 있기때문에 절반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라딘을 자주 이용합니다. ㅎ

이 책은 취업수험서 G13섹션에 있네요.

G13 섹션입니다.

책을 찾았습니다. 비닐에 잘 싸여져 있네요. 운 좋으면 비닐에 쌓인 책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정가 18,000원에 판매가 11,700원 입니다. 약 40~50프로 할인가네요.

도서품질은 A급이고 정말 낙서하나도 안되어있고 접히거나 구겨짐 1도 없는 새책품질입니다. 득템했네요 ㅎㅎ

온김에 여기저기 좀 더 구경하고 갑니다. 엑세서리 파는곳도 있고, 책 읽는 곳도 있습니다.

원래 코로나 있기 전에는 사람들로 붐비고, 책읽을 자리도 풀로 다 차곤 했는데, 요즘 코로나때매 다들 조심하는 분위기네요. 책을 좀 보고갈까 하다가 저도 그냥 왔답니다.

집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이번 한능검 시험은 꼭 1급 받고 싶네요.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