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가양 78도 타로다도, 나의 운명은?

by 박작가님 2020. 11. 15.
반응형

가양역 타로, 사주보는곳 가양 78도 타도&다도에 다녀왔어요.

여긴 중국에서 사주를 배우신 선생님께서 봐주시는 사주맛집이에요.

동네에 가까운곳에 있고, 요즘 고민도 있어서 사주 한번 볼까 해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9호선 가양역에서 SBS공개홀 가는 방향에 있는 예다인 건물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주카페는 아니고 1인 사주, 타로샵입니다.

사주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는 평생사주 봤어요.

자리에 타로카드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묵주, 카드들도 판매하신대요.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각, 이름을 알려드리면 사주분석을 해주세요. 저렇게 종이에 적어서 분석해주시는데 꽤 체계적으로 하시는거 같아요.

한국말이 좀 서툴긴 하시지만 알아듣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종합사주는 30분 진행되요. 사주보는데 여자 손님, 남자 손님 오셔서 기다렸어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요. 보통 다른 사주카페는 연인이 많이 이용하는데 여기는 개인손님도 꽤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고요. 예약안하고 오면 기다려야 되는거 같아요.

저는 직업에 대한 고민이 있어서 그에 대해 물어보고 얘기를 들었어요.

이번 11월~12월에 기회가 한번 찾아오니 잘 잡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기술쪽 일을 하는게 좋고, 40대가 되면 좋은 사람을 잘 뽑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아마 40대가 되면, 팀장이 되거나, 사업을 하거나 할 나이겠네요. 직장도 좋지만 창업쪽도 좋을 수 있다고 하시고, 지금 당장 큰 돈을 버는것보다 기회를 잘 잡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름의 경우는 금(?) 한자가 없다고 개명을 하면 좋다고 하셨어요(여기는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ㅜ)

현재 역량과 돈을 너무 딱 맞게 생각하지말고 이윤적으로 계산하는걸 피하라고 했던게 기억에 남네요. 사실 제가 30대라 경력직으로 들어가게 되면 연봉협상할때 어떻게 해야 될지 궁금했는데 이 부분을 참고해서 너무 높게 부르면 안될거 같아요. 정확하게 말씀하신건 아니지만 두루두루 큰 틀에서 봤을때 저와 맞는 부분이 많이 보였던거 같아요.

미래가 불안한 부분이 있었는데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사주를 보면 꼭 맞는다 볼 수는 없겠고, 무조건 믿기만 하는것도 좋지는 않지만, 한번쯤 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사주결과를 득으로 이어갈지 실로 이어갈지는 결국 저에게 달린것이니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