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중계동 치킨맛집 노랑통닭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20. 8. 1.
반응형

노원구 중계동에 치킨집 노랑통닭 방문해봤어요.

노랑통닭 브랜드 넘 유명하죠. 양많고 가성비 좋은 치킨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중계점에 방문했습니다.

 

 

노랑통닭 중계점은 대로변에 있지 않고 약간 외진곳에 있어요.

대체로 테이크아웃손님이나 배달 손님이 많아서 자체 배달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근처가 학원가, 아파트라서 학생들이 종종 찾는 치킨맛집입니다.

 

 

나트륨을 적게쓰고, 국내산소금으로 조리해서 불만제로에 나왔던 브랜드입니다.

 

 

매장 모습이에요. 주방이 유리벽으로 오픈되어 있어서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노랑통닭의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 베스트메뉴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뉴판 컨셉이 옛날 신문을 연상케하네요. 디자인이 참 인상적입니다.

저는 엄청큰 후라이드치킨과 치즈볼, 그리고 노랑봉투감자와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습니다.

 

 

 

10가지 조건만 충족(?)되면 외상도 가능합니다.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세팅입니다.

 

 

주문한 엄청 큰 후라이드가 나왔습니다. 이름대로 엄청 양이 많네요. 저는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자알 튀겨졌습니다.

 

 

노랑봉투감자는 가루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이렇게 봉투를 들고 흔들어서 소스가 고루 묻게 합니다.

모 패스트푸드점의 양념감자와 비슷합니다 차이는

 

 

양념감자의 양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다는 것이죠 ㅎㅎ

 

 

사이다도 나왔습니다.

 

 

치즈볼입니다.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쭉쭉 늘어납니다.

 

 

치킨과 치즈볼 감자를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네요. 남은 음식은

 

 

이렇게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라이드치킨과 노랑봉투감자, 치즈볼 넘 맛있네요. 특히 치즈볼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재밌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가본 노랑통닭 여전히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