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신촌 분위기 좋은 음식점 금별맥주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8. 2.
반응형

신촌 분위기 좋은 피자 맥주 맛집 금별맥주에 다녀왔어요.

금별맥주는 2호선 신촌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연세대학교에서는 10분정도 걸리는 곳 입니다.

비가쏟아지는 어느날 다녀왔어요.

이 날 비가 정말 많이 오더군요.

신촌 금별맥주 입구입니다. 1970~80년대 고급 레스토랑같은 느낌의 나무 인테리어가 멋집니다.

맥주와 소주를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3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까지 입니다.

입구 앞쪽에 Y배너 입니다. 피자와 치킨이 주메뉴이고 그 외에 다양한 메뉴를 주문가능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끝내주죠. 비가 많이 와서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왠걸, 시간이 지날 수록 손님이 늘어만 갑니다. 신촌 맛집 ㅇㅈ...

주방에서도 분주하게 주문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8시쯤 되니 빈자리가 없더라고요..

자리에 앉아봅니다. 그릇도 넘 이쁩니다. 각 자리마다 이렇게 프레즐이 있습니다.

입가심으로 하나 먹어봅니다. 오독오독 맛나네요.

각 좌석마다 측면에 식기가 담겨져있는 서랍형 식기함이 있습니다. 포크와 스푼을 꺼내봅니다.

저는 이곳의 시그니쳐메뉴인 페스트리 피자 Large를 2개 주문하고,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종류를 선택가능한데 페퍼로니와 양송이베이컨을 선택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주변을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샹들리에 조명이 정말 멋있었어요.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가 정말 끝내줍니다. 신촌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요.

조금 과장해서 마치 다른 세상에 온것같은 느낌입니다. 여긴 여자분들이 더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손님 비중이 여성팀이 60%, 그 외 커플 20%, 기타 10% 인거 같습니다.

사이다는 스프라이트를 주시네요. 시원하게 한잔 마셔봅니다.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BAAAM!

갈릭디핑소스와 피클, 할라피뇨가 같이 들어 있군요. 네모난 피자라서 신기했습니다.

물도 한병 받았습니다.

피자 넘 먹음직스럽습니다.

tv.kakao.com/v/411012539

양송이베이컨피자입니다.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페퍼로니토핑도 많이 올라가있습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갔는지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납니다. ㅎㅎ

페스츄리피자 뒷면이 궁금해서 한번 뒤집어보았더니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신기하죠? ㅎㅎ

옆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겹으로 되어있는게 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피클도 올려 먹어보고요.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납니다.

제가 피자먹고 배부르면 도우를 남기는데 여기는 도우를 먼저 먹습니다. ㅎㅎ 도우가 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요.

맛도맛이지만 이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분위기가 참 좋네요. 보시면 여자2분 손님이 참 많습니다.

라지 2판이다보니 양이 많긴 많습니다. ㅎㅎ 그래도 행복합니다.

마지막 한조각까지!

꿀꺽 남길게 하나도 없네요. 싹 비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갈릭디핑소스도, 할라피뇨피클도, 피자도 모두 클리어!

피맥집이지만 피자만 먹으러 와도 좋은 맛집입니다. 여기 페스츄리피자가 정말 수준급입니다.

고 퀄리티 패스츄리피자에 시원한 맥주를 분위기 있는 곳에서 즐기고 싶으시다면 금별맥주로 오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