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버거킹 new선데이 아이스크림 먹어 봄(초코맛, 딸기맛)

by 박작가님 2020. 7. 25.
반응형

버거킹 new선데이 아이스크림 할인받아 먹은 리뷰에요.

new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콘보다 상위등급의 아이스크림으로 원래 가격은 1,800원인데, 

할인프로모션기간이라 1,200원에 먹었어요.

이번 할인프로모션은 딱히 제시해야할 쿠폰같은게 있는게 아니고 그낭 가서 사먹으면 됩니다. ㅎㅎ

초코맛하고 얼마전에 딸기맛 먹었는데 그냥 하나로 포스팅 합니다. ㅎㅎ

여기는 가산 현대 아울렛에 입점해있는 버거킹이에요. ㅎㅎ

가산에 와서 마라탕 먹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 냠냠하려고 왔어요.

원래 가격은 1,800원인데 할인 프로모션기간이라 1,200원 찍히네요. 주문번호는 187번!

주문한 선데이아이스크림 초코맛입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을 투명 플라스틱컵에 담아 그 위에 초코시럽을 뿌려 줘요.

아이스크림 모냥이.........ㅜㅜ

전에 갔던 버거킹 노원점에서는 스푼이 따로 있었는데 여기는 아이스크림에 꽂아서 주네요.

스푼으로 한숟갈 떠서 냠냠합니다. 크 달콤한 초코맛이 끝내주네요.

요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버거킹 아이스크림콘이 800원인데, 양이 2배정도 더 많은 선데이 아이스크림이 할인기간 1,2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초코시럽 먼저 먹고 아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먹어요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긴 종로점이에요. ㅎㅎ 종로점에서는 딸기맛을 먹었습니다. (날짜를 보니 초코맛보다 딸기맛을 먼저 먹었었군요;;)

넘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오호 가산점보다 모양이 이쁘네요. ㅎㅎ;;

 

달달한 딸기시럽엔 딸기를 갈아 만든듯 딸기씨가 갈린조각이 보이네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죠 한번 먹어봅시다!

한스푼 떠서 먹습니다. 딸기시럽이 달달 합니다.

날이 더울땐 아이스크림이 최곤거 같아요 ㅎㅎ

꿀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딸기맛이나 초코맛이나 고급스런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로 시원하게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를 좋아해서 다음번엔 초코맛을 한번 더 먹을거 같아요.

초코맛, 딸기맛 뿐 아니라 다른 맛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