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가짜사나이2 EP1 후기, 유튜브 블록버스터급 연출

by 박작가님 2020. 10. 2.
728x90

가짜사나이 2탄, 에피소드 1편 본 리뷰 입니다.

가짜사나이 1탄 이후,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2탄이 지난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EP0 맛보기편, 교관소개에 이어 본방인 EP1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EP1본 소감은..

가짜사나이 1탄이 그냥 커피라면 가짜사나이 2탄은 T.O.P 입니다.

일단 훈련병부터 1탄에서는 5명이라면 2탄은 14명으로 늘었고요.

교관 수도 늘었습니다.

그리고 영상미나 구도, 박진감 등등 1탄과 비교도 할 수 없을정도로 멋있어졌습니다.

EP1은 30분정도의 러닝타임인데요. 이 30분이라고 하면 보통 유튜브 영상이 10분대임을 생각하면 꽤 긴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몰입감이 엄청나서 1도 지루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재난영화 보는거 같네요. 새벽부터 교관이 소리지르고 아비규환 상태로 가는것이..

우선 교육생은 제가 이전부터 즐겨보던 유튜버인, 운동유튜버 줄리엔강, 스타크래프트 유튜버 홍구, 축구선수 골키퍼 김병지, 유튜버 윽박이가 눈에 띄네요.

새벽에 갑자기 뛰쳐나와 얼차려 받고, 물에 입수하고 무슨 재난영화 보는 줄 알았습니다...

2탄 만드는 인터뷰 영상때부터 최대한 UDT훈련하는것 처럼 하겠다. 카메라 돌든 안돌든 신경안쓰고 하겠다 했던것 처럼 이번편은 정말 장난이 아니구나 싶습니다.

거기다 기본적으로 1탄은 낮에촬영했던거에 비해, 2탄은 새벽 어둑할때부터 촬영해서 그런지, 조명 등등 신경쓸것도 많았겠고요. 협찬사도 빠방합니다. 제작지원 테라, 왓챠, 파워에이드, 코오롱스포츠, 케토톱 등 대기업들도 나서는거 보니 정말 이제 유튜브가 공중파 때려잡겠다는 말이 나오는게 허언이 아니구나 생각되네요.

유튜브 가짜사나아2편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가짜사나이2 EP1 링크입니다.

youtu.be/2_bYmGClnxk

 

728x9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