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JTBC 서울마라톤 기념품 도착

by 박작가님 2020. 10. 21.
반응형

2020 LIFEPLUS JTBC SEOUL MARATHON 기념품이 도착했어요. 두둥

기념품 박스

RACE PACK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ㅎㅎ

밀봉부분을 컷팅해서 열어봅시다.

짜잔

짜자잔 알차게 들어있네요.

일단 썬스킨이 들어있고,

마라톤 대회 배번호가 들어있습니다. 박** / M(남자) / 105(XL)-티셔츠 사이즈네요.

티셔츠가 핏하게 나온다해서 좀 넉넉히 입으려고 XL로 신청했습니다.

폰그립입니다. 이런것도 주네요 ㅎㅎ JTBC로고가 들어있습니다. 이쁩니다.

드라이백이라고 방수재질의 가방입니다.

마스크 스트랩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마스크가 필수죠. 답답할때 벗고 쓰고 편하라고 스트랩을 줬네요.

키링입니다.가방 등에 달고 다닐 수 있어요. 오호 정말 알차게 들어있네요.

주의사항? 같은건가봐요. 비말차단기능은 일반마스크보다 덜한가봐요. 한적한 야외에서 달릴때만 스포츠마스크를 쓰라고 적혀있습니다.

뒤집으면 짜잔 쿨링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써보신분들의 후기를 보면.. 달릴때 호흡하면서 코와 입에 마스크가 들어간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ㅎㅎ;;

이건 신청한 티셔츠! XL사이즈 입니다. 쪼끔 아쉬운건, 10월이고 날이 추운데 긴팔티셔츠를 주면 더 좋을텐데 반팔이라 아쉽네요.

 

키링에 폰링에, 마스크에, 티셔츠에, 마스크끈 등등 정말 다양하게 주네요.

이번 JTBC마라톤은 언택트 마라톤으로 GPS가 되는 시계, 또는 폰 등 디바이스로 각자 달리고 싶은 곳에서 10KM를 달려 인증하는 방식이에요. 10월 말에 정해진 기간에 열심히 달려서 인증해야겠습니다. 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