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와디즈에서 펀딩으로 구입한 린백 의자 후기

by 박작가님 2020. 10. 28.
반응형

와디즈에서 펀딩한 의자가 드디어 왔습니다.

사무용 의자로 유명한 린백이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제가 다녔던 대학교 도서관에서 사용하는 의자에요.

시디즈나 듀오백처럼 유명브랜드는 아니지만, 비슷한 품질에 좋은 사용감덕에 구매하게 되었지요.

웬만한 의자 하나 사려면 10~20만원 돈 드는데, 와디즈에서 6~7만원에 구입했어요.

와디즈는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할 사람을 먼저 모집한다음에 펀딩금액이 일정조건을 만족하면 구매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구매취소가 되는 시스템이에요.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로 나뉘어지며 슈퍼얼리버드는 가장 빨리 펀딩한 회원을 말해요.

슈퍼얼리버드로 구매하면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와디즈의 단점은, 펀딩을 신청하고나서 제품을 받기까지 1개월정도 소요되는 점이에요.

일단 펀딩액수가 일정금액에도달해야 만들어지기때문에, 일정액에 도달하지 못하면 자동취소되므로, 구매할 수 있을지 확실하진 않아요. (근데 딱 보면 아 얘는 되겠다 촉이오는 제품들이있어요 ㅎㅎ)

 

저의 경우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의자 등받이가 고장났고, 오래 사용해서 많이 낡았기때문에 그냥 새로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알아보다가 와디즈에 제품이 괜찮아서 펀딩을 했고, 1달가량지난 이번주에 제품이 배송되었어요.

 

린백 트위스트백의자에요. 의자의 특징은 일반의자는 앞뒤로 틸팅기능이 있지만, 이 제품은 대각선으로도 틸팅이 가능하여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박스가 크긴 크네요.

구매한 의자 정보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의자 목받침이 있고,

등받이 부분이 있고요.

이건 앉는 부분이네요.

마지막으로 아래 바퀴부분이 있습니다.

조립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봅니다. 구성품이 빠진게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

비닐을 제거합니다.

바퀴가 맨들맨들하게 되어있습니다. 바퀴에 FLUID라고 적혀 있네요.

이 봉을 연결합니다.

어렵지않습니다. 그냥 맞는 위치에 꽂으면 됩니다.

조립이 간단하네요.

다리부분을 조립했으니 이제 하판을 조립합시다. 하판 아랫쪽은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홈이 파져있어서 홈에맞게

따로 공구가 필요 없네요. 그냥 끼우면 됩니다.

높낮이 조절이 잘 되는지 먼저 확인합니다. 잘 됩니다.

등받이를 조립합니다. 손으로 돌리는 나사? 로 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뺐다가 잘 맞춰서 돌려서 등판과 하판을 고정합니다.

목받침을 조립해봅시다. 위 설명서처럼 등받이에 목받침을 끼우고, 나사를 조인뒤, 덮개를 씌우면 됩니다.

목받침은 드라이버가 필요하겠군요.

목받침입니다. 목받침은 비닐에 안싸여져 있어서 먼지가 살짝 묻었지만 털어내면 깔끔합니다.

이건 덮개군요.

조립하고나서 나사로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캡을 씌우면

완성입니다.

조립도 간편하고 의자도 앉아보니 넘 편리하네요. 그나저나 집청소를 언제 날잡아서한번해야겠네요. 집이 너무 지저분하네요.

 

와디즈 펀딩 린백의자, 넘 잘산거 같습니다. 앞으로 잘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