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마스크쓰고 귀 아플때, 귀 보호대 구매 후기

by 박작가님 2020. 11. 6.
반응형

코로나 확산방지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가끔 어떤 마스크는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플때가 있는데요.

바로 마스크끈을 다른 마스크들보다 짧게 만들어진 경우입니다. (절대 제 얼굴이 큰게 아니....)

그래서 요즘에는 끈조절이 가능한 마스크나, 끈을 부드러운 재질로 한 마스크도 나오고 있죠.

그러나 마스크를 잘못샀을때는 꼼짝없이 귀가 아픈 고통과 마주해야 합니다.

그 고통에서 조금은 해방될 수 있도록 실리콘 귀 보호대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있길래,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MASK SENSE라고 쓰여져 있네요. 양쪽귀에 끼우라고 2개 한쌍으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500원~1000원 사이였던거 같아요. 하지만 인터넷구매라 배송료가 붙기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집니다. ㅜ

한번에 살때 여러개 사두는데 좋은거 같습니다.

마스크센스 실리콘마스크 귀 보호대 입니다. 재질은 실리콘 100%,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참 필요했던 제품인데 이렇게 딱 있네요.

포장은 간단합니다. 아래 비닐을 뜯으면 끝

제품도 간단하죠. ㅎㅎ;; 실리콘이라 자체 탄성이 있기 때문에 배송되면서 파손되거나 할일 전혀 없습니다.

이 부분에 마스크끈을 끼웁니다.

꽤 잘 만든거 같습니다.

저의 기존 마스크 입니다. 끈이 짧아서 오래 끼고 있으면 귀가 아프더라고요. 임시방편으로 휴지를 한번 감싸고 테이핑을 했었습니다. 번거롭지만 좀 낫더라고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휴지가 찢어지고 해서 영 불편했습니다.

이렇게 끈에 끼웁니다.

이렇게 귀에 잘 끼워지도록 안쪽으로 말려들어간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을 다 끼웠습니다. 완성!

이런식으로 귀에 끼우면 됩니다. 아래쪽 귀바퀴에 끈이 덜 끼워졌네요. 여튼 이렇게 사용하면 귓바퀴 윗부분의 통증이 안생기고 살도 안까져서 넘 좋더라고요. 실리콘재질이라 하나 사두면 두고두고 쓸 수 있어서 참 잘만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