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당근마켓에서 좌식의자 중고구매 후기

by 박작가님 2020. 11. 4.
반응형

당근마켓에서 좌식의자 중고 직거래 후기 입니다.

당신 근처의 중고거래 당근마켓 아시나요?

중고거래는 보통 중고나라 카페나, 당근마켓, 번개장터가 유명해요.

당근마켓은 얼마전에 광희의 네고왕에도 한번 나왔었고요. 어플이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서 한번 설치했어요.

신기한게 스마트폰 GPS로 동네인증을 하면 딱 우리동네근방의 중고물품만 뜨더라고요. 같은 지역에 사는 사람끼리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좋은 중고제품이라도 멀리 있으면 아예 볼수가 없는게 단점이긴하지만.. 멀리 있는 중고품은 가는것도 일이라서 실용성면에서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여튼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좌식테이블을 5천원에 구매하고난 뒤, 좌식의자가 필요했는데, 좌식의자가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거의 6만원 이상으로 생각보다 넘 비싼 ㅜㅜ

그래서 당근마켓에서 중고품을 알아보던 중, 바로 좋은 제품이 떠서 거래를 했어요 ㅎㅎ

정가 7만원 가량 하는 좌식의자를 2만원에 올리신 분이 계시더라고요. 바로 채팅 고고

당근마켓 어플을 켜서

의자 사진을 이렇게 올려놓으셨더라고요. 상태도 좋고 해서 바로 채팅을 신청합니다.

속전속결! 가까운곳에 계셔서 당일저녁거래하기로 하고 물건을 받아왔지요. ㅎㅎ

어플채팅이 다 되니까 연락처 교환도 필요없더라고요.

바로 가서 거래하였어요. 상태확인하니 과연 글에 남기신것처럼 상태가 좋더라고요.

이렇게 집에 가져와서 잘 쓰고 있습니다. 후후

거래가 끝나고 나면 당근마켓에 후기도 올릴 수 있어요.

이렇게 후기를 올리면, 판매자님 평판도 좋아지고, 다음에 거래하실때 참고할 수 있게되요. 그래서 비매너를 안하게되고 매너거래 할 수 있도록 하는 순기능이 있지요. ㅎㅎ

당근마켓 거래도 편하고 빠르고 넘 좋네요. 이번에는 구매자였지만,

다음에는 판매자로 집에서 안쓰는 중고품 한번 올려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