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1세트 - 이영호 승

by 박작가님 2020. 11. 7.
반응형

ASL 시즌 10 3,4위전 랜덤 이영호대 저그 임홍규의 경기를 오늘 했습니다.

저그 박상현선수와 김명운선수가 결승에 진출하고, 이영호와 임홍규 선수의 3,4위 결정전인데요.

임홍규선수와 이영호 선수 두 선수 중 누가 3위를 차지할지 몹시 기대되는 경기에요. ㅎㅎ

1경기는 임홍규선수가 선택한 맵인 이클립스에서 진행되었어요.

 

첫경기 이클립스에서는 이영호선수가 5시 랜덤 테란, 임홍규선수는 1시 저그가 선택되었습니다. 임홍규선수는 5시쪽에 먼저 해처리를 짓고, 이영호선수는 앞마당에 서플라이디포와 배럭을 건설합니다.

무려 5천명이 동시시청하고 있을정도로 ASL 스타리그가 아직도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

이영호선수의 scv를 발견하고 임홍규선수 살짝 놀라네요.

임홍규선수는 5시에 멀티하고 바로 레어로 올리고, 이영호선수는 7시 앞마당을 서플과 배럭으로 견고히 막고 커멘드 멀티를 짓습니다.

이후 뮤탈로 이영호선수의 본진을 견제하며 이영호선수의 마린메딕 진출을 한타이밍 늦추고요.

이후 공1업 마린메딕으로 임홍규선수의 앞마당까지 가지만 뮤탈로 적절히 끊어냅니다.

임홍규선수는 하이브빌드를 올리고 이영호선수는 잠시 임홍규선수의 5시 멀티를 시즈탱크와 마린메딕으로 견제해보지만 뮤탈로 막힙니다. 이후 뮤탈을 가디언으로 변태시키고, 이영호선수의 앞마당을 견제하고요.

이영호선수 가디언을 효과적으로 막고, 9시 멀티까지 가져가면서, 그리고 임홍규선수의 이후 추가멀티를 적절히 막아내면서, 승부를 유리하게 가져가기 시작합니다.

테란과 저그 멀티가 2개씩 서로 동등한 상황에서 임홍규선수는 울트라까지 나오지만 이영호선수의 베슬이 많이 나왔고 이레디에잇에 타격을 받게됩니다.

이영호선수가 임홍규선수의 12시 멀티를 파괴하고, 중앙공방전에서 점점 유리해져가면서 임홍규선수는 어렵겠다 생각했는지 GG를 선언합니다. 이영호선수 1승으로 좋은 출발로 시작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