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 마요 먹어 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11. 5.
728x90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 마요를 먹어보았어요.

요즘 다양한 치킨브랜드들이 있지만, 옛날에는 치킨브랜드가 몇개 없었죠.

예전부터 명맥을 유지해오고 있는 오랜기간 사랑받은 멕시카나치킨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대요.

그 이름 하여 모두의 마요

뭔가 스마트폰게임 모두의 마블하고 발음이 비슷해서 쉽게 기억될거 같아요.(이것은 노림수(?))

저는 멕시카나 신대방점에서 테이크아웃했어요.

신대방점 매장은 2호선 신대방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짜잔 멕시카나 신대방점입니다.

저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바로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고고싱

집에 도착해서 봉투를 열어보아요.

저는 모두의 마요와 나쵸칩, 콜라를 주문했어요.

모두의 마요는 그대로 먹거나, 갈릭찹찹소스에 찍먹하거나, 부어먹거나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대요.

몰랐는데, 멕시카나치킨 모델이 영탁이군요. 오호 ㅎㅎ

나쵸가 나름 상자 가득 들었네요. 일반적으로 아는 나쵸보다 좀 큼지막해요.

나쵸가 양이 맘에 들어요.

냉장고에 붙일 수 있게 자석메뉴판도 하나 들어있네요.

신메뉴 갈릭치킨마요입니다. 양념치킨보다 살짝 연한색 소스가 뿌려져 있네요.

그냥먹어도 짭쪼름하면서 마요네즈느낌나는 양념치킨맛이 나서 맛있고요. 갈릭찹찹소스에 찍어먹음 좀더 스윗하면서 갈릭향이 나서 이것도 매력있어요.

부먹은 제 취향이 아니라 찍먹만 했습니다. ㅎㅎ;; 전 탕수육도 찍먹파에요. ㅎㅎ;

모두의 마요 치킨은 말 그대로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맛인거 같아요. 짭쪼름하면서 양념마요맛이 납니다. 딱히 호불호없이 누구에게나 맛있을거 같아요. 약간 양념치킨의 업그레이드 된 맛? 부드러운 양념치킨맛 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ㅎㅎ

 

꽤 좋았던건 나쵸에요. 나쵸가 엄청 바삭하니 맛나요. 일반 마트에서 파는 나쵸와 달라요. 고소하니 맛닙니다.

나쵸 별기대 안했는데 넘 맘에들었어요.

나쵸위에 모두의마요 치킨을 올려먹어도 맛나네요.

나쵸에 갈릭찹찹소스도 스윗하고 좋은 조합입니다.

치킨무도 중간중간 먹어봅니다. 아삭새콤하니 맛나요.

나쵸에 데빌코코소스.. 이게 진짜 찐맛, JMT에요. 데빌코코소스맛이 참 좋네요.

나쵸살사소스같은 맛에 좀 더 매운맛이 더해져서 나쵸랑 넘 잘 어울렸어요. 데빌코코라서 제법 맵긴한데 찍어먹는 양을 조절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일반 마트용 나쵸랑 먹으면 안되고, 꼭 멕시카나 나쵸랑 먹어야 맛있을거 같아요. 멕시카나 나쵸는 짭쪼름한맛이 덜하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네요. 특히 갓튀긴 바삭함이 넘 맘에 드네요.

치킨도 맛있었지만, 이 나쵸칩 맥주 안주로 정말 잘 어울릴거 같아요. ㅎㅎ

신메뉴 모두의 마요랑 나쵸칩 넘 맘에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6